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그우먼 이영자와 일본 아오모리현 사과농장 이야기 그리고 스타일난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종식님..~ 참 좋은 글이네요... 그리고 어쩌면 글도 이렇게 쏙쏙 들어오게 잘 쓰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잘 하는 걸 꾸준히... 그렇죠.. 처음엔 다들 몰라주겠지만 좋아서 꾸준히 할 정도면 일정 수준 보상이 다 있는 것이겠지요..~ 물론정도 차이는 있겠지만...
대단한 분이시네요... 4,000억이라니...
저도 다시 재기하기 위한 준비를 진행 중인데... 제가 10년 간 사업했던 과정을 더 잘 되돌아 보아야 하겠습니다..

생각할 기회를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Sort:  

사업을 10년 하셨으면 완전 베테랑이시네요. 돌아보시고 그 과정을 글로 풀어주시면 후배 사업가분들께도 도움이 될 것 같은데, 여건이 되시면요^^

아... 네.. 알겠습니다.. 생각을 못 해 보았네요.. ^^;
나름 큰 꿈을 꾸고 시작했었고.. 50명 규모까지 만들어 보면서 고생도 많이 했었는데..
좀 제대로 커 본다.. 라고 가려던 참에 폭탄을 맞고 쓰러져서.. (^^;) .. 아픈 기억이니 미천한 경험이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는 생각을 크게 못 해 보았던 것 같아요...
탈 직장, 창업을 고민 중이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좋은 일이든, 나빴던 일이든 경험을 나누면 시행착오도 줄일 수 있겠네요... 곰곰히 생각해 보고 꼭 한 번 시도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