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대해서!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png
@inhigh 님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페이스북은 마크저커버그라는 사람이

2004년 2월 4일에 설립한 회사에요

본사위치는 캘리포니아 멘로 파크

라는 곳에 있다고 해요.

멘로 파크는 구글 등 세계적인 기업인들이 많다고 하네요.

페이스북은 마크 저커버그가 하버드대학교 재학중에 만든 사이트에요

마크 저커버그는 어려서 부터 컴퓨터에 대한 소질이 있었다고 하네요

영화 소셜 네트워크를 보면 저커버그에 대하여 어느정도 알 수 있습니다.

마크 저커버크는 1984년 생인데, 재산이 약 80조로 세계 부자 순위 5위라고 해요.

어마어마하죠?

페이스북 마크는 흰색과 파란색이에요.

그리고 인터페이스도 파란색과 흰색이 많은데

사실 여기에는 이유가 있어요.

마크 저커버그가 적록 색맹이 있어서 파란색을 많이 사용했다고 해요.

chart-1905225_1280.jpg

페이스북의 시가총액은 4933억이네요 (8월 2일 기준)

페이스북의 주가를 보면 완전히 꾸준히 몇년동안 성장하고 있어요.

페이스북은 약 38달러로 상장했는데 지금은 169달러네요 ...

페이스북의 시가총액은 5000억을 넘어서 시총 5000억 클럽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네요..사실 엄청난 가능성을 가진 기업이였으니까요 ㅎㅎ

different-nationalities-1743392_1280.jpg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사람은 월 20억명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사람은 전세계 인구의 1/4정도나 되는 수라고 합니다.

물론 가계정을 쓰는 사람도 있긴 하겠지만요~~

페이스북은 1분에 약 180만 좋아요가 눌러진다고 해요.

페이스북이 많은 사람들이 보는 만큼 마케팅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페이스북은 여러 부분에 투자를 하고 있다고 해요.

AI(인공지능),가상현실 등에 꾸준히 투자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페이스북 인공지능끼리 서로 대화를 시켜보았는데

서로 이상한 언어로 대화를 해서

개발자가 강제종료 했다는 기사도 있네요.

페이스북은 기업 환경과 복지도 좋다고 하네요.

마크 저커버그는 기부도 엄청나게 많이 했다고 합니다.

Steemit

스팀잇도 베타지만 나중에 되면 어마어마하게 성장하지 않을까요?

sns를 많이 이용할 수록 삶의 만족도가 낮다고 합니다.

sns에서의 남의 모습만 보고 자신을 비교하다 보면 아무래도

자꾸 자신과 비교해서 좋지 않겠죠?

오늘도 행복한 생각을 하면서 하루를 보내야 겠습니다.

혹시 틀린 정보 있으면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KRWHALE태그하셔서 왔어요^^
현재 이벤트중이라 krwhale 태그 하시면 언제든 달려가고 있습니다.^^
Voting 서비스인 KRWWHALE도 많은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저번에 한번 사용해 봤어요ㅎㅎ 한국고래 화이팅!!

기찬님 저커버크를 모티브로 한 소셜네트워크라는 영화 보셨나요? 혹시 안보셨다면 추천합니다ㅎㅎ 그리고 한국페이스북 신의직장입니다ㅎㅎ

ㅎㅎ 다시 한번 보러 가야겠습니다 ㅎㅎ페이스북 정말 가보고 싶지만 아직은 실력이 너무 부족합니다 ㅠㅠ

하나 하나 차근 차근 기초 부터
정리 너무 좋습니다👍

벤티님~~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기찬님~~ 스팀잇의 미래는 밝을거에요 ^^

로사리아님감사해요ㅎㅎㅎ방문해주셔서 또 감사해요 ㅎㅎㅎ

페이스북처럼 쭉 성장해나가는 스티밋을 보고 싶네요 ^^

ㅎㅎ뭔가 느낌이 심상치 않습니다 ㅎㅎ

유익한 포스팅 잘보았습니다 ㅋ
전 페이스북 하면 창업즈음에 벽화를 그려준 아티스트에게 페이를 주식으로 주었는데
훗날 그 아티스트가 어마어마한 부자가 되었다는 일화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사..사실 부럽기도 하구요 ㅋㅋ

와 주식...스팀이 나중에...부를 가져다 줄거에요 ㅎㅎ

페이스북보다 더 크게 발전하길 바래봅니다...ㅎㅎ
@gichan님 400팔로워 이벤트 하셔아죠? ㅋㅋㅋ

벌써 400명이네요ㅎㅎ 이벤트 조만간 해야겠습니다 ㅎㅎ
300명때 한번 해서 ㅠㅠㅠ

스팀잇이 페이스북을 뛰어넘는 그날까지.....

ㅎㅎ 스팀잇의 미래가 참 궁금하죠 ㅎㅎ

재미있는 블로그를 읽는다면 어쩌면 저의 종이가 당신만큼 위대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있는 블로그를 계속 작성하려고합니다.이 경우 나는 정말로 당신의지지가 필요합니다. 나는 당신을 따라 갔고 당신을 업뷰했습니다. 당신도 기대하는 바를 똑같이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alga에서 최고의 안부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5178.97
ETH 3261.2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