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정 자가 수리기...Sad ending

in #kr7 years ago (edited)

저는 그냥 학생이고 폰 고치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위의 내용을 보고 따라했을 시 본 작성자는 폰 파손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핸드폰이 액정이 파손되었으나 안의 정보를 얻어야 해서 액정을 사려고 했는데
화면만 잠깐 보면 되는데 액정을 제값 주고 고치긴 그래서
중국에서 액정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약 20달러정도 주고 구매했는데요...



오늘 집에 중국에서 시킨 액정이 와서 핸드폰 자가수리를 하려고 했습니다.
IMG_0156.JPG

포장을 벗겨보니
IMG_0157-horz.jpg


내용물이 흠집 하나 없이 도착했네요~~!!!

전의 폰의 상태는 완전 액정이 깨진 상태였는데요...

IMG_0159.JPG

분해를 시작합니다.

IMG_0160.JPG

액정이랑 연결된 선을 분리하고 나사를 전부다 풀고 분리했습니다.

IMG_0161.JPG

사실 액정만 갈거면 이부분을 분리할 필요는없어 보이지만 한번 닦아줄 김에 전부 분리했습니다.

IMG_0162.JPG

예전에 물에 한번 빠트려서 녹이 슬어있네요 ㅋㅋㅋ
기판이랑 전부 한번 알콜솜으로 닦고 조립합니다
IMG_0163.JPG

훨신 깨끗해졌죠? ㅎㅎㅎ 이제 액정이랑 결합하고 나사를 조여보겠습니다.

IMG_0164.JPG
액정과 몸체를 붙이기 위해서 양면테이프를 뜯어내고 결합합니다..

전부다 결합이 된 상태인데요 ㅋㅋ

IMG_0165.JPG

한번 켜 보겠습니다 ..
IMG_0167.JPG

?????????????????????????????????????????????
거울이 되었네요...
미작동합니다 ㅎㅎㅎ...액정이 안나오네요 ....
(????????????????????????????)
(It doesn't work... just brick...)
하.......
이상입니다~~

Sort:  

반전이 ...
저도 예전에 한번 자가로 갈아보려다 실패한적이 있네요..ㅠㅠ

예전에 액정은 살아있고 강화유리만 가려고 하다가 다 부셔먹은적이 있어서 그냥 통채로 샀는데 ㅠㅠㅠ이렇게 되었습니다

오늘 글올리셨네요! 링크남겨주시면 보팅하러 올게요!

링크 남기러 갈게요 ㅎㅎ

역시 위험합니다..ㅎㅎ
전문가에게로~

ㅎㅎ...중국에서 액정이 고장난게 온건지...제가 고장을 낸건지...ㅠㅠㅠㅠㅠㅠㅠ

아 켜지는줄 알고 ㅋㅋㅋㅋㅋㅋ 제대로 반전이네요

ㅋㅋㅋ약간제목만 힌트를 주고 ㅎㅎ...ㅠㅠ안켜지네요 ㅋㅋㅋ

위추드립니다. 역시 전문가에게로 ....

역시...이게 액정이 잘못온건지...중국산이라...ㅠㅠㅠㅠㅠㅠㅠ

당연히 고쳐졌겠지 했는데 ㅎㅎㅎ 무슨 반전드라마 보는 느낌이네요

ㅎㅎ재미있게 보셨나요~~ㅎㅎ폰 아이폰 너무 행복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반전!!!!
심심한 위로의 말씀드립니다...ㅜ

ㅋㅋㅋㅠㅠㅠㅠ일단 판매자한테 문의글 남겼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ㅎㅎ부자님...조금 특이한 거울이 되었답니다

기승전 실패?! 네?!
ㅋㅋ 액정이 잘못된것이길 바랍니다.....

ㅎㅎ저도 그러길 바라고 있습니다 ㅎㅎ

먼가 될꺼같았는데 정말 반전이네요 ...

잘보고갑니다.

하...저도 ㅜㅠ조립하고 허탈했습니다 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29.75
ETH 2571.5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