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리안(Durian, ทุเรียน)

in #kr6 years ago

아... 싱가폴 거주할때 맥주랑 먹고 심한 두통을 겪었습니다 ㅋㅋ 두리안 때문인줄도 몰랐다가 나중에 알게 됐죠..
전 두리안은 먹겠는데 ㅋㅋ 두리안으로 만든 디저트는 못먹겠더라구요 ㅎㅎ 두리안을 먹고나선 껍질로 손을 씻어야 냄새가 사라진다는 속설이 있는데 해보진 못했어용.
두리안 먹고 나는 열은 망고스틴으로 해결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Sort:  

@gi2nee 님! 반갑습니다. 두리안이랑 맥주를 드셨으니 머리 아플만 했네요. 껍질안쪽에 열을 내리는 물질이 있다고 껍질 안쪽에다 물을 받아서 살살살 비빈 다음 마시면 된다고 들었고 과일은 역시 과일의 여왕인 망고스틴과 같이 먹으면 열이 내린다고 저도 들었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말씀을 잘 못 드린것 같아 급히 수정합니다. 맥주 드시고 머리 아프셨던것은 두리안 때문이 아니고 싱가폴 때문인것 같습니다.ㅎ 싱가폴에서 맥주 드시면 머리 아픈걸로...

헐 ㅋㅋㅋㅋ 싱가폴에서 맥주 마셔도 머리 안아파요 ㅋㅋㅋㅋㅋ 두리안 넘나 사랑하셔서 그런 유언비어를 ㅋㅋㅋㅋㅋ

@gi2nee 님! 제가 다 해봐서 아는데요. 싱가폴 맞습니다. 특히 타이거 맥주 마시면... 두리안은 아무런 죄가 없어요.ㅎ

앗ㅋㅋㅋ 두리안 사랑... 인정 해 드립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88.87
ETH 3100.5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