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글보상나눔] 20180227 소모임 글모음 및 보상나눔!

in #kr7 years ago (edited)

[뻔뻔한 스티미언] 새로운 글들을 소개합니다 ^^
이번 기간 동안 저희 소모임의 주제는 Dream in Drama 입니다. 지난 Tasty Road 도 있네요.. ㅋㅋ
[뻔뻔한 스티미언] 소모임@clayop님의 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korea 계정의 보팅지원을 받습니다 ^^ 감사합니다!!!! ^^


뻔뻔한대문_1.jpg


저녁에 신랑이랑 반주를 하고 신랑은 곯아 떨어지고, 저는 스티미언 @annvely 님의 방송과 @rudolph님의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나니 졸음이 쏟아져서 자다가,, 10시가 넘어서 깼습니다 ㅋㅋㅋㅋㅋ
오늘이 넘어가면 또 큐레이팅 힘들겠지 싶어서 시작했는데, 다 읽고 댓글 달고 보팅하다보니 ㅋ 이런!! 하루가 지났군요!!

이번 주제를 넘나 힘들어 하셔서 ㅋㅋ 후다닥 끝내버려야 할까요?? ㅋㅋ 우짜지.. 근데 지금 하나하나 읽어보니까 안본 드라마도 있고, 자신의 드라마를 쓴 분도 있고 전 너무 재미있는데요 ㅋㅋ
소모임 회원 괴롭히는 소모임지기 ㅋㅋㅋㅋ
예정대로 이번주 토요일까지 마무리 할께요 ^^

우리 회원님들의 고민이 담긴 포스팅 함께 보시죠~


Dream in Drama

[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쫑아의 세계관
[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믿고보는 미니언즈 힐링영상과 써어프라이즈 이벤트 (kr-event)
[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그래서 닥터는 누군데?
[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여러분이 꿈꾸는 드라마같은 결혼은 어떤느낌인가요?
[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생활을 드라마 처럼 (feat. 맥주)
[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계속되는 직장인밴드 이야기..^^
[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시그널! 그 무슨말이 필요하랴
[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PDBOX를 기억하시나요?
[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쿡스팀 입성
[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꿈을 이루고 싶어요!
[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워킹데드:: 인생미드입니다!
[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슈퍼내추럴!끝까지 함께 하고픈 드라마!
[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미드 추천, 은밀한 하녀들! 이름부터 막장
[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초딩들의 발연기

Tasty Road

[뻔뻔한스티미언:Tasty Road] 깔끔한 식사 한 끼, 시래향


재미있게들 보셨나요? 땡기는 드라마도 있고, 회원님들 개개인의 드라마도 있고 ^^
이런거 너무 좋아해요 ^^
저만 즐겁고 회원님들 괴로운거 아닌지 몰겠네요 ㅋㅋㅋㅋ


[ 뻔뻔한 스티미언( #kr-funfun ) 소개 ]

소모임 : 스팀잇을 즐거움으로 가득 채우자
소모임 지기 : @gi2nee @ferozah @danbain
소모임 태그 : #kr-funfun
소모임 멤버현황 : (현재 지원 마감입니다, 다음 기회를 기다려 주세요 ^^)
@gi2nee @entlrdl325 @ferozah @sunyoungkwon @danbain @blaire0323 @yujanim @parktaehyeon @illluck @stunninglife @scifidev2 @joenghwa @pandafam @collacolla2 @applemint @sweetpapa @kingyj @realin @eunyx @bella99 @naha @yungend @jang-doctor @yourhoney @dandelion102 @shinternational @jisang @hodolbak @goodfeelings @happylazar @summersnow @jeongwooyu @ghdcks10 @sol7142 @hoo04430 @ladyuhyun @zzing @hee4552 @bji1203 @crowsaint @pangol @zzong81 @piljun @mssy1004 @watermelon @zoomit @goodhello @manolover @elexceed @daldalmango @leeseunghun @minyool (현재 52명 입니다)

저도 @floridasnail 님의 이벤트를 따라 @jungs 님의 주사위를 굴려서 페이아웃 글 보상 SBD의 10% 를 두 분께 나누어 보내드립니다 ^^ 제가 주사위 굴릴거니까 그냥 댓글과 보팅, 팔로우 해주시면 됩니다 ^^
지난번 공지에서 말씀 드렸다 시피, 팔로우 안되신 분들은 무효처리 되어 제가 먹는건 아니고, 다음분께 넘겨 드립니다 ^^
그리고 저의 보팅이 얼마 안되지만 보상을 조금이라도 더 나누고자 셀봇을 하기도 하구요, 제가 되는 경우는 다음 분께 보내드리기도 합니다 ^^
큐레이팅 글은 앞으로 #kr-event 에 올라가지 않습니다 ^^;;

Sort:  

@댓글시간

@rbaggo @stylegold 두 분 당첨입니다 ^^

앗 이런 행운이 +_+!!!
감사합니다!!!

꺅!!! 주사위로 이런 행운이!!! 정말 감사합니다.!!! 으하핫!!

Loading...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ㅎㅎ 어제 @stunninglife 님께서 funfun 소모임인줄 알았는데 루돌프가 그냥 뻔뻔한 애라고 ㅋㅋㅋㅋㅋ 소모임 지원 마감 풀리면 지원 슬며시 손들어봅니다. ㅎㅎ

지금 들어오세요~ 오픈톡방 코드 family (54)

앗 family 했는데 코드를 잘못 입력하셨다고 나옵니다 ㅎㅎㅎ

funfun 들어오신후 변경예정이니 바로 와주세요~

뻔뻔한 스티미언은 뭘까요? 자주 보긴 하는데 정확한게 먼지 궁금하네요.^^

역시 주제가 드라마인만큼 미드가 많이 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새벽에 글을 올리시다닛 잠은 언제 주무십니까아...

후후후 제 글이 젤위에 ㅎㅎ^^

지이니님 감사합니다!! 다른분들 글에 얼른 놀러가야겠어욤:)

저도 어여 참여할게요!!

뉴질랜드 대자연에서의 홈카페도 함께 해 보세요 ^^

큐레이션 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190.56
ETH 2617.5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