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봇으로 뽐뿌하자] 내용추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지이니 (@gi2nee) 예요~~ 느끼하네요 ㅋㅋㅋㅋ

오늘은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니고 있지만 한번더 정리하는 의미로 보팅봇에 대한 설명 들어갑니다~
지금 단체방에 있는 새로오신 분들께 일일이 설명은 드리고 있지만 미처 못드리는 분도 있고 해서 포스팅을 남겨봅니다.

사실 저도 아직 한달 안된 뉴비지만 가장 좋은건 이리저리 다니면서 좋은 글 남겨주신걸로 이것저것 시도해보는게 가장 좋아요.

제가 단체방에서도 한말은,,, 주제 넘을지도 모르겠지만
그저 단체방안에서 물어보기만 하지 마시고, 팔로워 팔로우님들 포스팅 돌아다니다 보면 좋은 팁들 굉장히 많습니다, 그러니 여기서 가져가려고만 하지 마시고 소통하세용~ 이라고 ;;;;

제가 혼자 보팅봇을 알았을까요? 노노노
저도 첨에 @jjangh1717 님 포스팅 보고 알게되었고, 보팅봇이 그것뿐이 아니라는것도 알게 되었고,, 단체방에 있는 분들이 이것저것 서로 시도해보고 좋은것 알려주고 이렇게 해서 알게 된거예요.
처음오신 분들 어떤 태그를 달면 좋은지는 사실 꼭 알려 드리고 싶기에 제가 좀 오바하면서 링크 보내주시면 태그 수정해드리고는 있습니다. ^^
근데 전 이게 좋아요~ ^^ 캬캭

첫보상을 받으신 분들 뭐 출금해서 치킨이라도 사드시면 좋겠지만,, 치킨 나중에 얼마를 주고 사먹은거야~~~!!!!!! 하고 싶지 않으신 저같은 분들은 첫보상부터 뽐뿌하세요!!!!!
피자한판을 몇억을 주고 사먹은 그분은 대체 얼마나 지금 속이 쓰릴까요... 그래서 전 치킨을 사먹지 않겠습니다. 걍 돈주고 사드세용 ^^

자 이제 내 지갑에 스달이 들어왔다!!
이제 할일이 생겼습니다.. 이걸 불려야죠.. 가만히 놔두면 불어나나요? 네 스달의 가치가 오르면 불어나죠, 하지만 스달의 갯수가 늘어나진 않아요.

저는 최대한 보팅봇으로 조금이라도 늘려봅니다.
제글들을 보시면 보팅봇이 최소 2~7개까지 달려있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아 부끄..

보팅봇은 생각보다 굉장히 많아요.
내가 실수로 보상되지 않는 포스팅을 붙였다,, 어떤 봇들은 바로 환불해주지만 먹튀하는 봇들도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시고 송금하세요.
사실 제가 몇번 바보짓을 해서 현재 4스달정도를 날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설명 들어갑니다.

우선 편하게 하기 위해서 스팀잇 창을 두개 열어요.
저는 하나는 busy.org로 열고 하나는 스팀잇으로 엽니다.

스팀잇으로 연 창에서 지갑으로 가세요.
그럼 내가 보상 받은 스팀달러가 사랑스럽게 나를 기다리고 있어요 캬캬캬캭

이제 작업을 시작합시다!

내가 보상받을 글의 링크를 복사하세요, 저는 busy주소를 복사해 넣어요. 나중에 금액 확인이 쉽거든요.

복사한건 우선 놔두시고 이제 스팀잇 지갑으로 돌아가서 스달을 눌러욧!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거예요.
과감하게 송금을 눌러봅시다~! 바로 송금되는거 아니니 떨지 마세요 ㅋㅋㅋㅋ

보팅봇.png
(그림 하나로 걍 다 설명드릴께요, 사진이 많아지면 글을 잘 안읽으시는 경향이 있으신듯요.. 저도 그랬습니다 !! )

자 트랜스퍼 어쩌구 나오죠?
본인 아이디 아래에 내가 보낼 보팅봇의 주소를 넣으세요.
한번 한 이후에는 자동으로 뜨는데,, 이때 비슷한게 많으니 잘 보고 하셔야 해요.
(제가 이래서 2달러 날렸어요 ㅋㅋㅋㅋ 또 환불안해주는 계정에 최소금액 잘못보내서 1달러 등등 4달러 정도 날렸습니닷 ㅋㅋㅋ 바보!! )

그러면 이제 보팅봇의 아이디를 넣어줍니다.
저는 이제 기본으로 6개를 달아요 ^^;;;

보팅봇2.png

보팅봇의 아이디와 내가 보낼 금액을 적어 넣으시고 아래 메모란에 아까 복사한 주소를 넣고 보내면 끝!
이제 시간이 되서 보팅봇이 내 글에 와서 보팅을 해주길 기다리면 되는데,, 새로고침하면서 기다리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파워때문에 4시간이상 걸릴때도 간혹있어요.

그럼 보팅봇 첫번째 보내고 그다음 보팅봇도 이렇게 해 주시면 한번 복사한 주소로 그저 보팅봇 아이디와 금액만 적고 복사한것 붙여놓고 보내기~
자 6번 합시다 ㅋㅋㅋ

제가 현재까지 보팅봇으 15개 정도 이용해 봤는데요, 물론 일정한 금액으로 보상해 주는 아이들도 있지만 파워에 따라 약간씩 다른경우도 있더라구요.

저의 추천은 (보낸금액/보팅받은금액 상황에따라 약간씩 달라짐)

minnowhelper (0.01/0.2)
pushup (0.1/0.8)
upme (2/8)
sneaky-ninja (0.5/1.63)
votebuster (0.1/0.31)
mercurybot (0.1/0.3)

이렇게 6가지 입니다. 물론 더 좋은 봇들이 있을수 있지만 지금까지 제가 해본것으로는 순서대로 가성비가 좋았어요.

지금 스팀이 많이 올라서 미노헬퍼와 푸쉬업이 저리까지 나오네요. 원래는 미노헬퍼가 0.01에 0.11 / 푸쉬업이 0.1에 0.3 정도였거든요.

자 이제 글로소득과 함께 뽐뿌질로 한번 재미를 느껴보세요 ^^
글은 대부분 6일6시간 이전의 글들에만 보팅을 해주는데 이것도 꼭 확인하세요.
계속 말하지만 환불안해주는 보팅봇이 있답니다.

저도 한달 안된 뉴비지만 여러분께 많은 도움을 받았고 기분이 좋아서 아직 들어오지도 않은 스달로 이벤트도 했었죠 ^^

저도 받은 만큼까지는 못하더라도 도움을 드리고 싶어요^^

꼭꼭 보팅봇 꼼꼼하게 활용해보세요.
더 많은 보팅봇을 경험하고 싶으시면

https://s3.amazonaws.com/yabapmatt/bottracker/bottracker.html

여기서 연구해 보세요^^
중요한건 보팅봇에게 보내는 최소금액을 꼭 확인하세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환불해주는 아이들도 있지만 아예 포스팅에 자기는 환불안해준다고 써있는 애들도 있어요.
저는 클릭해서 그들의 포스팅을 읽어보거든요.

처음에 1불이 최소금액인거 모르고 0.5 두군데 보냈는데 둘다 1불이상이고 둘다 환불 안해주는 계정...
제가 위에 올려드린 각 보팅봇의 금액은 최소금액인 경우구요,, 최소금액을 보낼때가 가성비가 가장 좋은것 같아요.

그외에도 태그지원해 주는 프로그램이 많으니,, 그건 뭐예요 묻지 마시고,, 자 손가락 막 놀리세요~ 여기저기 돌아다니셔서 정보 얻으시고 도움이 되면 댓글도 남겨주시고 ^^

보팅봇 링크 넣어 드렸으니 더 시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해보시고,, 좋은거 있음 함께 나눠주세요^^

밤새 실험하신 @chic.hyun 님의 보팅봇실험 포스팅 추가합니다 ^^
https://steemit.com/jjangjjangman/@chic.hyun/20

그럼 저는 이만 총총

도움이 되셨다면 리스팀 부탁드려도 될까요 ^^ 히히히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s~ ^^

안녕하세요? 스푼이라고 합니다.
스팀로고가 새겨진 코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보트 하시고 스팀 코스터의 행운도 손에 넣어 보세요 >_<//

https://steemit.com/kr/@okthereisnospoon/4njukk

글 넘나 잘 읽었어요~^^

즐겨찾기 해뒀다가 읽고 또 읽고 반복해야겠네요~^^

네 ^^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되실거예용

고맙습니다!!
저도 첫 보팅 하고있는데
기대됩니다..ㅎ흐흐

자자 이제 풰스트 님도 뽐뿌질 고고고

처음 보는 기능이군요! 감사합니다ㅎㅎ

네~ 유용한 팁 많으니 부지런히 돌아다니세요 ^^

랜덤고래는 자는데 왜저기로 커서를!ㅎㅎㅎ

저건 이미 버린 카드 ㅋㅋㅋㅋㅋㅋ 걍 캡쳐할때 커서가 간것뿐입니당 ㅋㅋㅋ

오오 잘 읽었습니다. 스티밋 알면 알 수록 재밋는게 많네요 ㅋㅋ 지금 한 번 시도해봐야겟어요!
팔로우하고 소식받아볼게요~!

네~^^ 감사합니다~ 자주뵈요~

You got a 2.06% upvote from @mercurybot courtesy of @gi2nee!

오호.. 이런 세계가 있었네요. 정보글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저도 좋아요 ^^

You got a 3.11% upvote from @votebuster courtesy of @gi2ne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5432.88
ETH 3423.5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