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뻔뻔한스티미언:kr-art습격] 품격있는 습격 부탁드려요 ^^

in #kr6 years ago (edited)

뻔뻔한대문_1.jpg


원래는 주제공지는 오픈챗방에서만 내부적으로 진행을 하는데요, 이번 6번째 주제는 다른 소모임인 #kr-art 의 감상평으로 진행을 하려고 합니다.

르바 미술관 9회차(feat. 정성스러운 Best 감상평을 남겨주세요)

르바님께서 제 글에 요청을 주셔서 이번엔 르바의 미술관 관람해 보려고 합니다 ^^
https://steemit.com/kr-funfun/@gi2nee/dream-in-drama#@rbaggo/re-gi2nee-dream-in-drama-20180301t014246619z

그래서 저의 이번주 글제목은 [뻔뻔한스티미언:kr-art습격] 입니다 ㅎㅎㅎㅎㅎ 너무 무차별 습격하진 마시고, 품격있는 습격을 부탁드립니다 ^^

@rbaggo 님의 포스팅 내용을 잘 참고해 주시고, 주1회 포스팅 꼭 부탁드립니다 ^^

참고로 태그는 #kr-funfun #kr-art 둘 다 쓰쎠야 합니다 ^^

Sort:  

품격있는 습격!! 노력해볼게요~^^

저도 노력해야 겠어요 ㅋㅋㅋ 넘나 어려운것 ㅋㅋ

열심히 해볼께요.^^

감사합니당 ^^ 재미있게 해봐요~~ ^^

죄송하게도 아직 작가님들의 그림은 게시하지 못했습니다.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더라고요 ㅠㅠ
하지만 곧 업데이트 됩니다.

kr-funfun 소모임의 '품격있는 습격' 기대합니다!!

네~ 저희 모토가 걍 편하게 쓰자 였는데 ㅎㅎ 아무래도 소모임분들의 고민이 시작될 것 같습니다 ^^ ㅋㅋㅋㅋ

ㅎㅎㅎ
동의해주신 작가님들의 그림도 업데이트 했습니다 ㅎㅎ

혹시 품격있는 습격인데 제가 해서 망칠까봐 두렵습니다~
그래도 핫팅입니다 울 뻔뻔한스티미언님들 ~

저도 제가 걱정입니다 ^^;;;

최대한 품격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공유 감사합니다~

네! 기대해 봅니다 ^^

악 [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도 너무나 어려워서 방금에서야 겨우 드디어 작성했는데 바로 다음 주제 [뻔뻔한스티미언:kr-art습격]가 나오는군요. 이건 더 어려울것 같은데 열심히 도전해 보겠습니다.

저도 걱정이네요 ㅎㅎㅎ 그전것까지는 편하게 하시라고 맘대로 하셔도 된다고 했는데,, 아무래도 다른 소모임 분들 작품에 대해 포스팅하는거라 ^^;;;;

그래서 습격인가 보군요. ㅎㅎㅎ

아우~~ 예술쪽은 영~ 보는눈이 없는데...
민폐끼치는건 아닐지 걱정이네요.
뭐 그래도 전 뻔뻔하니까...
품위있게 한번 습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기대합니다 +_+

자신은 없지만 최대한 노력해보겠습니당 미술쪽은 너무 몰라서ㅜㅜ

지이니님 ㅠ_ㅠ 주말 사이에 핸드폰이 고장나는 바람에 카톡 탈퇴 후 재가입했는데... 카톡방에 다시 들어갈 수 있을까요..?ㅠ ㅠ 스팀잇 계정도 잃어버려서 회사 pc에 와서야 글을 적네요 ㅠㅠ

그러실거같았어요 ㅋ 전 핸폰 바꾸셨나보다 하긴했는데 ㅋ happy 임당

이번주도 재밌는 주제네요!
열심히 관람해보겠습니당 +ㅁ+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3.27
ETH 3083.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