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 감사했던 분, 감사했던 이유를 적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뉴비 캣팜 입니다.ㅎㅎ스팀잇에 처음 입문하고 여러 분들의 도움을 받고 감사한 분들이 참 많지만 그 중에서도 저는 개인적으로 미친털 로 활동하고 계신 @rkmrkm99 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네요. 평소 뉴비들을 위한 이벤트도 많이 열어주시고, 저도 그 혜택을 받은 뉴비 중 한명입니다. 얼마 전 첫보상에 대한 감사함과 고마움 에 대한 포스팅에서 제가 이제껏 스팀잇을 하며 고마움을 느낀 분들께 감사함을 표했는데요. 이 포스팅에 칭찬해 를 통해서 또 한번 응원을 해주셨습니다. 열심히 쓴 글이 보상이 낮거나 관심을 많이 받지 못하면 소극적이게 되고 실망도 하기 마련인데 응원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덕에 힘이 나더라구요. 그런 의미에서 @rkmrkm99 님의 댓글은 굉장히 힘이 났습니다. 더 열심히 즐겁게 스팀잇 생활을 할 수 있게끔 해주신 미친털 님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함을 표합니다.
이러한 자리를 마련해주신 @farmerboy 님께도 감사합니다^^
(- -)(_ _) 꾸벅.

Sort:  

당첨되셨어요! 스달은 2월28일날 두분다 드릴게요☺

허억.. 감사합니다 ! ㅠ 앞으로 또 감사할 분이 한 분 더 늘었네요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지금 송금을 했으니, 감사했던 분이 놀라지 않도록 말씀해주세요☺

넵 !! 감사합니당 😀😀😀 아침부터 좋은 선물이네요 ㅠ

아닙니다😊 제가 드린거는 별로 없지만 이렇게 이벤트로 마음 전하셔서 기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19.41
ETH 2522.7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