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16일 간의 후기

in #kr7 years ago

저도 때를 잘 탔던건지, 자기소개글 보상이 엄청 들어왔었거든요. 그거 받고 나니까 뭘 써야 보팅을 더 받을까! 자꾸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돈이란 게 참, 그런 것 같습니다. 저도 덜 의식하려고 노력하는데 매 시간마다 들어와서 얼마 찍혔나 보고ㅋㅋㅋ 아휴... 다들 똑같은 것 같네요 하하 조금은 위로 받고 갑니당ㅎㅎ

Sort:  

가나님의 글을 얼추 다 본 것 같은데.. 아마 빔바님 하고 아시는 분 같거든요.. 아니라면 죄송하구용.. 아마도 대학원생..이실 것 같아서.. 그렇다고 한다면.. 비슷하죠 .. 저도 그렇고 친구들도 대학원 생활하는 애들이 꽤 있거든요. 저야 하려고 했다가 안했지만.. 아마도 사람이라는게 다 비슷하지 않을까 해요... 그런데 제가 하는 일이 이렇게 시간을 뺏기다보니까 잘 안되는 것 같아서.. 좀 마음을 다잡고 초심으로 돌아가기 위해서-_-;; 16일만에 초심으로..가는게 이상한데 적게 됐어요 헤헤... 가나님도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하구요. 하루가 거의 다 지났네요. 기분 좋은 밤 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27.21
ETH 2754.8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