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프릳츠 원두 <잘 되어 가시나> 원두 핸드드립 (홈카페). FRITZ coffee blend 'Everything Good'

in #kr7 years ago

처음 뵙네요! 반갑습니다:)
프릳츠 커피는 사랑이지요...<3 멜리타 쓰시는군요! 저는 칼리타랑 하리오 쓰는데, 멜리타도 궁금하더라구요:D
kr-homecafe 태그 사용에 감사드리며 풀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칼리타로 시작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멜리타도 들여서 쓰게 됐어요ㅎㅎ
플라스틱 샀다가 맘에 들어서 도자기로 들여쒀요ㅎㅎㅎ
하리오 드리퍼도 언젠가 도전해보고 싶어요! 커피도구 사용해보고픈게 넘 많네요~~~
kr-homecafe 태그 종종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감사드려욥~ 내일 한 주 시작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0.04
ETH 2656.44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