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할로윈 수제맥주 축제! GKBF2017 다녀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Hi, I'm ghana531:) For the English users, English id below!

저는 어제, 오늘 이틀 동안 용산역 근처에서 열린 수제맥주축제 GKBF2017 (Grand Korean Beer Festival 2017)에서 즐겁게 놀다왔어요!
넘나 신나게 노느라 어제 포스팅도 못하고 뻗어버린 것ㅠㅠ
오늘도 즐겁게 다녀왔기에 후기 남겨봅니다ㅎㅎㅎ

수제맥주 페스티벌이라니 제가 빠질 수 없지요..후후후
작년이랑 지난 봄인가 여름 쯤에 코엑스 앞마당에서 했었던 거 같은데
할로윈 시즌을 맞아 GKBF2017이 어제인 금요일부터 내일 일요일까지, 용산역 근처에서 열려요!
이번에도 좋은 브루어리들이 많이 참가해서 입이 정말 즐거웠답니다!
할로윈 컨셉이라서 여러가지 분장도 했어요.

오늘은 이렇게 귀신 분장도 한 번 하구요ㅎㅎㅎㅎ
(틴트로 입에서 피 흐르는 걸 표현했는데 착색된 게 함정....)

어제(금요일)는 가볍게 키라키라 메이크업을 하고 다녀왔어요>. <

이 인파가 보이시나요...!
생각 외로 애기 데리고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도 많았고, 외국인 분들도 엄청 많았어요ㅎㅎ
코스튬도 캡틴아메리카, 앤트맨, 좀비, 귀신, 피갑칠한 교복, 해적 등등 정말 다양했구요!
분위기 자체가 그냥 막 신나고 즐거워서 모든 과제와 시험과 걱정 고민 내려 놓고 신나게 놀았습니다> _</

이번에 맥주도 진짜 많이 마셨... 맛있는 게 너무 많았어요ㅠㅠ

먼저 홉머리 브루잉 컴퍼니!
특이한 맥주들이 참 많았어요. 초코파이 맥주도 그 맛이 궁금했지만
저는 한라봉맥주 a.k.a. 제주 IPA를 마셔보았습니다.
귤향이 살짝 느껴지면서, 쌉쌀한 IPA의 맛이 좋았어요!

브루어리304도 왔는데요!
지난 번 축제 때 시즌한정으로 브루잉하신 민트초코스타우트를 마시고 완전 반했었는데
이번에도 브루잉 해 오셨더라구요ㅠㅜㅠㅜ 감동ㅠㅠ
다시 마실 수 있어 너무 행복했습니다!
민트초코의 향이 너무 잘 살아있는 스타우트에요! 정말 맛있습니다>. <

코리아 크레프트 브루어리 의 아크(ARK) 맥주도 있었습니다.
앤트러사이트 카페와의 콜라보로 나온 버터 펫 트리오라는 이름의 커피 맥주가 있어서 그걸 마셔봤어요.
커피향이 진한, 그리고 도수도 꽤 높은 찌이이인한 맥주였습니다.
아크 맥주 너무 좋아요오>. < SNS이벤트 선착순 100명 안에 들어서 글라스도 받았어요! (세상행복)

사랑하는 더핸드앤몰트브루잉컴퍼니도 지나칠 수 없지요!
금요일에 갔을 때는 시즌 메뉴인 팜 프레쉬가 tapping되어 있어서 그걸 마셨습니다>. <
IPA가 정말 맛있는 브루어리에요, 여러분!!!

사우어(sour) 에일이 맛있었던 와일드웨이브입니다!
설레임이라는 이름의 사우어에일이었는데 새큼..? 시큼한 사우어 맥주의 맛이 짱짱이었어요!
같이 간 친구가 김치 맛 난다고ㅋㅋㅋㅋ 저는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

마지막으로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
맥주 맛은 맥파이인데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
컨셉이 가장 맘에 들었던 부스이기도 해요ㅎㅎ 점집처럼 꾸며두고
어떤 맥주를 마실지 안 정한 사람에게는 타로점을 봐서 맥주를 골라주기도 했어요ㅎㅎ
무사 귀환을 염원하는 부적 스티커도 같이 주시고ㅋㅋ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요즘 사우어 맥주에 빠져있는 저는 여기서도 사우어 종류인 고스트를 마셔봤습니다.
적당히 부드러우면서 새큼해서 맛있었어요!

락밴드 공연도 같이 있어서, 맥주 한 잔 마시면서 음악도 즐겼습니다!
유명한 곡들도 많이 불러주셔서 같이 떼창하면서 팔짝 팔짝 뛰며 놀았어요ㅎㅎ
정말.... 이렇게 신나게 놀아야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습니다ㅠㅠ

내일 밤까지 열리는 축제이니, 나들이겸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
그럼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D


There was a Craft beer festival near Yongsan Station, Seoul, Korea.
It is called GKBF2017, Grand Korean Beer Festival 2017.

It's near Halloween, so the festival was held under the concept of Halloween party.
Lot's of people enjoyed the festival with Halloween costume like ghost, vampire, zombie, captain America, and so on.

Many Korean Beer Brewery joined this festival, and I really enjoyed gooooood beer!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고마워요 치얼업!

전 나이 들었는가.. 첫사진 보자마자, 아니 이쁜 가나님 얼굴에 이 무신 짓인고? 싶던데요. ㅎㅎ 이쁜 코스튬입으시지, 귀신이라뇨. ㅎㅎㅎ
그래도 즐거웠으면 된거죠? :)

잌ㅋㅋㅋㅋㅋㅋ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할로윈이니까 뭔가 무시무시한 메이크업을 하고 싶었는데 스킬이 부족해서 되다 만 느낌(?) 이네요ㅎㅎㅎㅎㅎ

우왕ㅠㅠ너무 재밌었을 것 같아용!!!
부럽다ㅏㅏㅏ히힣

간만에 정말 즐겁게 뛰어놀았습니다ㅠㅠ 흐흫

사진보고 깜딱 놀랬어요ㅜㅇㅜ

ㅎㅎㅎㅎㅎㅎ 제가 아직도.... 가나로 보이시나요....? ㅎㅎㅎㅎㅎ

헐.....소오오름......!

아무리 무서운 분장을하셔도 본얼굴이 이쁘시네요 ㅎㅎ

아이고 감사합니다ㅋㅋ 어떻게 찍어도 잘 나오는 카메라 어플과 이를 가능케 한 현대문명을 찬양합시다...!

피흘리는 가나님 모습 넘 섹시해요! 아...우리나라도 맥주축제를 하는군요? 상당한 전문지식이 있으신듯...

과찬이십니다ㅎㅎㅎㅎ
맥주 축제가 최근들어 꽤 많이 생겼어요! 9월인가 8월엔 광화문 쪽에서, 10월 중순에는 신촌 연세로에서도 작게 했었답니다ㅎㅎ 맥주에 대해서는 아직 잘 모르지만, 관심이 있다보니 이래 저래 정보가 눈에 띄더라구요:)

저는 ARK 맥주 맛이 궁금하네요. 스테이킹 하고 싶은 맛일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크 맥주 시리즈 정말 좋습니다ㅠㅠ 제가 마신 버터팻트리오는 앤트러사이트에 가셔도 즐기실 수 있는 것 같아요!

귀신 분장 잘 어울리시는데요? ㅎㅎ 수제 맥주 축제라니 정말 참여해서 즐기고 싶네요!

감사합니다ㅎㅎㅎㅎ 한국에도 이제 수제맥주의 황금기가 오려나봅니다! ㅎㅎ

사진에서 잠시 보았는데 한라봉 맥주는 무슨 맛일까요. 맥주 정말 좋아하는데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바랍니다.

IPA 맛이 잘 살아 있으면서 끝에 귤향이 살짝 맴도는 맥주였어요>. < 정말 맛있었습니다ㅎㅎㅎ

수박맥주도 있네요 무슨맛인지 궁금하네요 오늘 즐거우셧겠어요 부럽습니다 ㅎㅎ

맞아요.. 수박맥주도 궁금했어요. (아, 내일 또 가야하나...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8237.15
ETH 3499.7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