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 에너지바나 생명 걱정 없이 아름다운 바다 속 풍경을 즐기며 플레이 할 수 있는 ABZU

in #kr7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남기는 발달러 가나입니다:)
퇴사와 여러 군데 이력서 넣기&면접으로 정신 없는 나날들을 보내고 있네요.
몇 개만 이력서 더 넣어보고... 안 불러주면 그냥 전업 스티미언하면서 한 두 달 쉬려고요^ㅁ ^ 깔깔깔

오늘은 오랜만에 남동생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43인치 모니터와 엄청난 성능의 그래픽카드, 플스4, 후덜덜한 가격의 스피커까지...☆
컴퓨터와 게임 마니아시라면 제 동생 방은 거의 천국이실 듯 하네요ㅋㅋ
얘가 컴퓨터와 기계장비에 들이는 덕력에 비하면 저의 피규어나 이쁜쓰레기 덕력은 정말 미미하기 그지없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오늘 플스로 해 본 게임은 힐링 게임으로도 유명한 ABZU입니다.

image.png

바닷 속을 헤엄쳐다니며 퀘스트를 깨는 게임이네요.
바닷 속의 생물들을 구하고, 생태계를 구하는 내용인 거 같은데..
엔딩까지 봤는데도 사실 명확하게 모르겠습니다.

이집트 벽화 같은 그림들이 그려진 바닷 속 사원들이나 신격화 된 물고기 조각상들도 나오고, 최첨단 기계나 폭탄도 나오고, 하늘하늘한 미역들과 알록달록한 물고기들도 나오고요.
주인공 로봇이 바닷 속 생태계를 해치는 첨단 문명들을 하나씩 해체하고, 아름다운 자연 생태계를 되찾는 내용인 거 같습니다. (추측)

게임 속 풍경이 정말 아름다워서 꼭꼭 플레이해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어요+_ +

image.png

캡쳐가 아니라 폰 사진이라 참... 그 아름다움이 반 정도 밖에 안 담긴 것 같네요.
색색깔의 물고기들과 아름답게 부서지는 물 속 햇볕도 참 좋았습니다.

image.png

그리고 고래.....!!!!
굴 속 지나서 나오다가 고래랑 아이컨택하고 놀라서 소리질렀다는.... ;;;

중간 중간 나오는 클립 영상이나, 헤엄칠 때마다 달라지는 바다 풍경이 정말 정말 입을 떡 벌어지게 하더라구요.
브금도 평화롭고 좋아서, 아 이게 진짜 힐링게임이구나 싶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좋았던 건, 생명이나 에너지바 걱정 없이 플레이 할 수 있었다는 점!!!
저는 컨트롤을 잘 못해서 게임하는 게 오히려 스트레스인 적도 많은데요ㅠㅠ
테트리스 블럭 내려올 때 방향 바꾸는 것도 잘 못하고...
GTA 할 때도 항상 사고사(...) 당했던.... (쥬륵ㅠ)
하지만 이 게임은 물 속에서 계속 헤엄쳐도 숨이 닳거나 생명바가 닳거나 그런 요소가 1도 없습니다.
물론 좁은 동굴을 통과하지 못해서 뱅뱅돌기도 했지만 그건 제가 컨트롤을 정말 못하는 거라서 그런거고...
주인공이 로봇이라서 죽거나 하는 게 없는 거 같기도 하구요ㅎㅎ
폭탄에 맞아도 지직지직하고 말고 금방 다시 플레이할 수 있어요.
넘나 좋은 것!!!!!!!!! 진짜 힐링하는 기분으로 온전히 게임에 집중할 수 있었어요.
엔딩까지 3시간 정도 밖에 안 걸린 것 같네요.
(게임 하나를 클리어하다니... 정말 뿌듯하다!!)

image.png

TV보다 큰 화면으로 플레이하니 넘나 좋은 것....★

어느덧 저녁을 먹을 시간이군요.
맛난 저녁 드시고,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
.
.
.


다시 돌아온 kr-homecafe 태그 홍보!
카페가 아닌 집이나 직장, 또는 이동 중에 커피를 즐기실 때!
kr-homecafe 태그를 달아주시면, 100%풀보팅을 해 드립니다>. <
핸드드립, 모카포트, 에어로프레소 등등도 좋고 그냥 믹스커피, 카누라도 좋아요!
카페가 아닌 곳에서 커피를 즐기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kr-homecafe 태그를 사용한 글에는 풀보팅 팍팍 해드리겠습니다>. <


Sort:  

게임보다는바다속 탐험 체험같은 느낌이겠어요.

그런 거 같아요+_ + 풍경 감상하다보니 플레이 다 했더라구요...*

마침 플스 게임 새로 할거 찾고 있었는데 해봐야겠어요! 사진보니 화면이 너무 이뻐보여요>.< 게다가 엔딩까지 3시간이라니 저처럼 게임못하는 사람도 할수 있을것 같아요!!

아! 가나님~ 수제소세지 도착해서 어제 넘나 맛있게 먹었어요! 아버지 솜씨가 굉장하세요~! 후기도 올렸어요 생일선물처럼 온 가나님의 파브리코 수제소세지 앞으로 잘 주문해먹을것 같아요 >.<

으와아아아+_ + 감사합니다! 후기 꼭 읽으러 갈게요>. < 맛있게 드셨다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ㅎㅎ

아 해보고 싶네요.. 그러나 실행을 했다간.. 눈치가 ㅜㅡ

ㅋㅋㅋㅋㅋㅋ 개인 시간 있으실 때 살짝...ㅋㅋㅋ

신기하네요. 저게임하면 힐링될거 같은 ^^
ghana님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진짜 힐링하는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wooboo님도 오늘도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둥둥 하염없이 돌아다니는 물고기라니 완전 힐링이네요!!
매니악한 게임만 하는 저로썬 게임오버없는 게임이 정말 신선해요^^

정말 힐링 게임입니다*ㅁ * 아무 생각없이 구경하다보면 엔딩이더라구요.

아 이 힐링게임 좋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추참치님 아시는군요! ㅋㅋㅋㅋ 음악도 좋고 풍경도 넘나 이쁘지 않나요+_ +

이 게임이 플스로도 있는 게임 이군요 ^^ 전 스팀 게임으로 처음 접했는데 정보 감사합니다. ^^

컴퓨터로도 할 수 있나 보네요! 제 놋북에서도 돌아가려나요...ㅋㅋㅋ

캡처.PNG
스팀에서 2만 천원에 살수 있네요 사양은 그리 안좋아 보이는데 노트북의 성능에 따라서 달라 질것으로 예상 됩니다. ^^

가나님 퇴사 축하드려요!!! ㅋㅋㅋㅋㅋ
이제 마음껏 놀고 마음껏 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아 찌는 건 다메다ㅠㅠㅠㅠㅠㅠ안그래도 요즘 인수인계로 정신 없이 바쁘다보니 스트레스 땜에 막 먹는단 말이에요ㅠㅠ 제 지방 기린아님이 다 가져가세여ㅠㅠㅠㅠ

와!! 생명이나 에너지바가 안준다니 스트레스 받을일이 없겠네요. 가끔 게임하면서 스트레스 풀려다가 너무 죽어서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는데... 아름다운 영상에 음악까지 ! 정말 힐링게임이네요~

맞아요ㅠㅠ 컨트롤을 잘 못해서 저도 1판 넘어가기가 쉽지 않은데ㅠㅠ 이 게임은 정말 힐링이었습니다ㅎㅎ

먼지 쌓인 플스 박스를 뜯어야겠어요^^

ㅎㅎㅎㅎ 플레이하시고 senoah님의 후기도 들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0.98
ETH 2594.6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