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후기] 생일선물처럼 온 가나님의 파브리코 수제소세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말 생일을 맞은 달달망고 @daldalmango입니다 >.<
어제는 날씨도 좋고 해서 드라이브 하고 왔는데, 집에 오니까 @ghana531 가나님의 이벤트로 당첨된 수제소세지가 도착해 있었어요!
사실 제 생일이었는데 이렇게 택배로 선물을 받으니 생일 선물같고 너무 좋아요 🤩
B398BB5B-2312-42C1-B301-E1E6D2EDD621.jpeg
수제소세지는 정말 잘 포장이 되어 왔어요. 이렇게 아이스박스에 이쁘게 들어가 있었답니다.
두근두근💓 뜯어 봤어요

8C98E9AC-4AC1-4575-997F-732D667C3B70.jpeg
골고루 먹을수 있게 모듬으로 두팩 보내주셨어요! 푸짐하기도 하여라 ㅜ.ㅜ
근데 제가 먹어보니 정말 왜 모듬으로 보내셨는지 알것 같아요.
어떤 한 맛도 빠지지 않고 진짜 다... 어쩜 하나같이 다.... 이렇게 맛있나요! 꺄악!

AE11819F-B2B7-4DA7-AA0D-29396E6565F6.jpeg
사실 가나님 포스팅 보다보면 아버지가 수제소세지뿐만 아니라 학센, 폭립도 만드시고 맥주도 만드신다고 봤어서 전 정말 너무너무 궁금했거든요. 이런 이벤트에 당첨되서 먹어본게 너무 행운이었어요! 왜냐면.... 당첨되지 않았으면 한국에 이렇게 맛난 소세지가 있다는걸 모를뻔 했어요.
게다가 이렇게 안좋은건 하나도 넣지 않고 아빠 마음으로 만든 소세지라서 더 좋은것 같아요

85E89CF9-6D5D-4455-A505-595816E1DEF4.jpeg
먼저 이 멋진 소세지를 보시죠 +_+ 포장을 뜯자마자 참을수가 없어서 바로 구워 먹었답니다.
이거 뭔가요. 뭔데 이렇게 맛난가요. 소세지에 육즙 터지다니.. 쌍따봉 열개 드리고 싶어요👍👍
맛 하나하나가 다 맛있더라구요. 청양고추는 꽤 매콤했지만 그래서 더 맛있었어요. 떡갈비같은 불고기맛도 있었구요, 갈릭이 제 취향엔 딱이고요!
전 사실 리뷰에 거짓말을 잘 못해요... 제 먹스팀이나 쿡스팀 리뷰 보면 맛있다고 말할때도 있지만 그런 말 없이 위치가 좋다, 분위기가 좋다, 뿌듯하다 이렇게만 적을때도 있거든요.

근데 이건 진짜 대.박. 입니다.
저 따로 시켜먹을것 같아요. 반드시 시켜먹을꺼에요.... 엄청 맛나네요
봄이 되면 마당에서 바베큐 구워먹을때 옆에서 같이 구워먹으면 식구들한테 인기폭발일꺼 같아요!

소세지 포장 뒷면을 보니 제조일이 3/2 더라구요. 신선해서 그런건지 정말 육즙이 꽉꽉... 독일소세지 유명하다 하지만 전 독일소세지는 좀 짜고, 미국의 쟌슨빌은 저에겐 좀과해요. 항상 체하더라구요. 근데 이 소세지는 소화도 잘되고 어쩜 아침에 일어났는데도 소화도 잘되고 최고네요. 한국인한테 완전 최적화 되어있는것 같아요.

가나님은 이렇게 맛난 소세지 만드시는 아버지가 계셔서 정말 너무 좋으시겠어요! 이 맛난 소세지를 매일 드실수 있다니..... 짱입니다.

하... 한팩만 구워먹었는데 오늘 또 한팩 뜯을꺼 같아요.
생일선물처럼 온 @ghana531 가나님의 수제수세지... 제 생일이 덕분이 너무 행복했어요
감사합니다 😊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엄청 먹음직 스럽네요 시켜 먹어 봐야겠습니다. 소세지 홀릭

그쵸~ 육식은 역시 언제나 굿굿

하~ 가나님은 또 언제 이런 이벤트를 하셨데요? 참여도 못했네요...ㅠ

크윽... 아쉽습니다 ㅠㅠ 그렇지만 이건 정말 백번 시켜드셔도 후회없으실거에요!

달망님 생일 축하합니다🎂

우왕 케익까지!! 감사합니다 :)

헐 침샘자극 ㅜㅜ
질질 흘러요 ㅎㅎ

저도 다시봐도 침샘자극이네요 ㅎㅎㅎ

이 글 보고 가나님 팔로우하러 갑니다..
수제소세지 정말 맛있겠어요. 간 이야기때문인지 더더욱...

생일 축하드려요!

ㅋㅋㅋㅋ감사합니다 :) 저도 모르게 신나서 리뷰를 길게 써버렸어요 ㅎㅎ

생일 축하드려요
기쁜 선물을 받으셨군요

감사합니다:) 택배 듣는데 정말 생일선물 뜯는기분이었어요~

소세지는 맥주 안주입니다. (feat.맥주) ㅋㅋ

그렇죠 ㅎㅎ 소세지랑 맥주를 큰거 세캔이나 먹어버렸어요 ㅋㅋ

맛있겠어요~
넘 좋은 선물이네용 ~츄릅 ㅎㅎ
축하드려용^^

어쩜 제 생일에 딱 맞춰와서 진짜 기분 좋았어요!

아 이런~~ 이벤 보면서 응모 못했는데 아쉽게~~😋😋맥주를 부르는 후기

헤헤.. 근데 이거 진짜 맛나서 한번 먹어본 사람은 다시 시켜먹을수 박에 없는 소세지더라구요!

달달망고님 ^^ 생일이시군요!! ♥
생일 축하드립니다. 게다가 이렇게 군침도는 ㅎㅎ
맛난 소세지도 받으시고 행복가득한 날 이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해요~! 가족과 함께한 좋은날이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53.36
ETH 3507.4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