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졸업] 흰 띠 두르고 졸업합니다아!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저는 오늘 드디어ㅠㅠ
석사 졸업을!!! 했습니다!!!
(빰빰빰빠빰빰빠~~~!)
OH OH po문학석사wer OH OH

IMG_8605.JPG

이 흰 띠 하나 두르겠다고
밤을 새며 공부하고 무급으로 일하고...😢
사실 아직도 부족한 게 많고 배워야 할 게 많아서
흰 띠가 부끄럽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겠지요!ㅎㅎ

같이 고생한 동기들, 후배들이랑 인사하고
부모님과 사진도 찍고 그러니
기분이 참 묘하네요.
학교를 이제 떠나게 되어 정말 속 시원한데,
그리울 것 같아요.
제 20대의 반 이상을 보낸 장소이고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하게 지냈던 장소라서 그런 것 같네요:)
그래도 박사 바로 들어가지 않은 건 참 잘한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 만들기라는
다소 거창한 꿈을 가지고 있지만
제 꿈을 위한 길 위에서, 그래도 휴게소 하나 쯤은 지난 것 같네요.
더 열심히 공부하고,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들에 최선을 다하고
앎을 실천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 더 노력해야겠습니다>. <

저는 지금 부모님과 함께!
아버지가 맥주 브루잉하시는 공장에 놀러가고 있어요ㅎㅎ
가서 축배(?)를 한 잔 들고 오겠습니다>. <
그리고 오늘만큼은 저 자신에게 더 너그럽고 허용해주는 하루를 보내야겠어요^_ ^*
대학교, 대학원 총 6년 반 동안
정말 쉬지 않고 달려온 내 자신 아주 칭찬해!

.
.
.
.
.

Sort:  

최선을 다해 노력한 6년..
지금의 제가 해 드릴 수 있는 풀보팅으로 축하드려요 가나님~~

그럼 오늘 하루는 코가 삐뚤어지게 한 잔? ㅎㅎ
그럼 오늘은 달려보시죠 가나님~~ ^^

꺄>. < 축하 감사합니다 소철님!ㅎㅎㅎ 조만간 졸업한 동기들이랑 즐거운 저녁 시간 갖기로 했어요ㅎㅎㅎ 맛있는 수제맥주집 찾아두려구요>_ < 헤헤.. 감사합니다:)

와~~ 정말 축하 받아 마땅하십니다요~~ ghana531님의 석사 졸업을
멀리서나마 축하 드립니다^^ 오늘은 하고 싶은 일 마음껏 누리시길
바람니다~~

축하 감사합니다!ㅎㅎㅎ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시니 더 기쁘네요! ㅎㅎ

오늘은 충분히 축하 받으셔야 하는 날이네요^^ 행복한 저녁시간 되시길
바람니다~~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엄청 고생하셨고 참 잘하셨습니다.
맥주 양조장.. 꿈이네요 저에게는 꿈이네요. 저 대신 많이 드셔주세요 ㅠ

감사합니다! 맥주 잔뜩 싣고 돌아가는 길인데 행복하네요...* ㅎㅎㅎ

너무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학사모가 잘어울리네요 ~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와우! 석사! 높은 학력이시네요 ㅎㅎ 부럽습니다!

잌ㅋㅋㅋㅋ 감사합니다^_ ^

풀보팅으로 축하를 보냅니다.^^ 가나님! 이제 한 문이 닫히고 새 문이 열리네요! 깊이 숨쉬어 들이쉬고....출발!!!!

으왕ㅠ 졸업 선물인가요! 감사합니다ㅎㅎㅎ 힘을 내어 또 새롭게 출발해보겠습니다!

졸업은 축하받아야 마땅합니다. 축하드리며, 수고하셨습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ㅁ ^

저도 석사 졸업할때가 생각나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드디어 저도 졸업이네요ㅎㅎ

가나님 졸업 축하 드려요!!
원하시는 꿈도 꼭 이루시리라 믿습니다~
오늘 하루 신나게 즐기세요~ㅎㅎ

감사합니다>. < 헤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327.71
ETH 2568.97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