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 광안리 바다가 보이는 캡슐호텔 호텔1에서의 1박!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 사진 많음 주의 >

안녕하세요! 백수의 삶을 마음껏 즐기고 있는 발달러 가나입니다:)
다음 주 출근이라니... 출근이라니....!!!!
빨리 아이들 만나고 싶은 마음도 크고, 경력에 빈 공간이 생기는 것도 싫고, KRW 채굴 또한 급하긴 하지만
출근이 결정된 이상 딱 1주일만 더 놀았음 좋겠다는 마음이 생기는 건 어쩔 수 없네요ㅎㅎㅎ(욕심쟁이다!!)

주말에 엄마랑 둘이 별 계획 없이 훌쩍 떠났던 부산 여행!
아무리 계획은 없어도 기차표랑 잘 곳은 있어야 한다며ㅋㅋ 지난 주 목요일인가 금요일인가 한참 숙소 찾느라 인터넷을 돌아다녔는데 숙소가 참 애매하더라구요.
호텔에 묵자니 돈이 너무 비싸고ㅠㅠ 그렇다고 게스트하우스에 가자니 오랜만의 여행인데 좀 아쉽고?
그러다가 광안리 바다가 보이는 캡슐호텔에 대한 후기를 보고 그래, 여기다!!! 하며 당장 예약을 했었습니다.
게하보다 돈을 만원 조금 넘게 더 줬는데 바다가 보이는 캡슐방이+ㅁ +!!

image.png
주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203
예약 및 정보 : 호텔1

제가 밤에 찍어서 그렇지, 원래는 하얀 건물...★
광안리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광안리 해변쪽에서는 금방 찾아요.
부산역에서 버스를 한 40분 정도 타고 오시고, 10분 정도만 걸으시면 됩니다:)

체크인은 4시부터, 체크아웃은 아침 11시까지이고 1시간 초과 시마다 추가 비용을 내야 한다네요.
1층, 2층이 전면 통유리 카페로 운영되고 있는데, 밤 12시까지 운영한다고 해요.
3층부터는 호텔이구요!
캡슐호텔도 있고, 일반 호텔 방처럼 넓은 방들도 있습니다.

미리보는 결론

  • 단점
    : 온 천지가 다 하얘서ㅋㅋㅋㅋ 조그마한 먼지도 다 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
    비교적 깨끗하게 유지되는 듯 했으나 침구류에 먼지나 진드기가 많은지ㅠ 몸이 가려웠다는 어머니의 평이 있었습니다. 저는 그냥 잘 잤어요...ㅋㅋㅋ
    또 하나는, 캡슐방 문이 없고 암막커튼인 점. 소음 예민하신 분들은 잠들기 어려우실 것 같아요.

  • 장점 : 오션뷰 방에서 꼭 주무셔야 합니다!!! 바다가 다 했다!!!!
    또 다른 장점으로는, 공용 파우더룸과 샤워실이지만 샤워실이 1명만 들어갈 수 있게 방처럼 독립적이라는 점, 그리고 샤워실 내부에 탈의공간과 샤워공간이 분리되어 있다는 점이 정말 편했습니다.

image.png

1층에 딱 들어오시면, 로비라고 할 것은 따로 없고.. 카운터에서 예약자 이름 확인 뒤 카드를 줍니다.
신기한 건 들어오자마자 바로 신발을 벗고 이동해야 한다는 거!
카페 이용자 역시 신발을 벗고 카페를 이용하고 있었어요ㅋㅋ
준비된 카드에 적힌 숫자에 해당하는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잠근 뒤, 윗층 호텔로 이동해 봅니다+_ +

image.png

캡슐호텔의 경우,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개인 라커가 하나씩 다 있어요.
내 카드로 삑 찍으면 열리고 잠기는 라커!
라커를 열어보면 잠옷과 수건, 어메니티(클렌징폼, 칫솔, 치약, 메모장, 연필, 일회용 실내화)가 들어있는 작은 백도 하나 있고, 귀여운 생수도 있네요.
라커 크기가 꽤 커서 배낭 3개까지는 거뜬히 들어갈 것 같아요ㅎㅎ
기내용 케리어 정도면 들어가지 않을까? 싶네요.

image.png

카드를 찍고 안으로 더 들어가면, 캡슐방들이 쭉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방문이 없고 암막커튼이란 게 가장 큰 단점ㅠㅠㅠㅠ
방음 전혀 안 되고 밖에서 왔다갔다 하는 소리 다 들려서 예민하신 분들은 잠을 푹 주무시지 못할 것 같아요.
하지만 1박 정도는... 캡슐 방 내부의 저 바다보이는 창으로 커버가 될 거 같습니다.
오션뷰라니!! 아침에 해 뜨는 것도 볼 수 있었어요.
정말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이었습니다.

image.png

어머니께 오션뷰 방을 드리고, 저는 일반 캡슐방에 1박했습니다.
조명 색깔을 제 맘대로 바꿀 수 있더라구요ㅋㅋ
무지개색 색색깔들 다 돌려보며 구경하다가 제일 좋아하는 보라색 당첨!!
이렇게 두니까 뭔가 사이키델릭한 느낌도 나는 것 같네요.
방 크기는 진짜 사람 한 명 딱 누우면 조금 여유로운 정도입니다.

image.png

제 방은 오션뷰가 아니었지만,
복도 중간 중간 이렇게 바다 보이는 큰 창이 있어서 덜 아쉬웠어요ㅎㅎ

image.png

공용 파우더룸과 개별적으로 쓸 수 있는 샤워공간입니다.
샤워공간이 방처럼 따로 되어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또 샤워공간 내부에 샤워부스와 탈의 공간이 분리된 것도 정말 좋았습니다.
샤워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갖춰져 있어요.

글이 너무 길어져서 조식과 1, 2층 카페 얘기는 이따가 따로 해야겠네요.
오늘 오후도 커피 한 잔 하시며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_ ^

.
.
.
.
.


막간을 이용한 kr-homecafe 태그 홍보!
카페가 아닌 집이나 직장, 또는 이동 중에 커피를 즐기실 때!
kr-homecafe 태그를 달아주시면, 미약하지만 100%풀보팅을 해 드립니다>. <
핸드드립, 모카포트, 에어로프레소 등등도 좋고 그냥 믹스커피, 카누라도 좋아요!
카페가 아닌 곳에서 커피를 즐기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kr-homecafe 태그를 사용한 글에는 풀보팅 팍팍 해드리겠습니다>. <


Sort:  

오호~ 이런곳이 있었다니... 캡슐호텔에서 바다라... 뭔가 색다른 느낌일듯 하네요!
남은 시간 씐나게 즐기시고 KRW채굴하러 가즈아~ ㅎㅎ

작년쯤에 새로 생긴 곳 같아요+_ +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ㅎㅎㅎ
남은 며칠 진짜 미친 듯이 즐기고! 원화채굴하러 가야겠어요> _</

Nice travel.
I appreciate photo Korea

Thanks for sharing valuable post.@ghana531

깔끔하니넘이뻐요 부산가게된다면이곳을이용해야겠어요^^

잠자리에 예민한 분 아니시면 괜찮은 선택인 것 같아요:)

좋은정보예요~잠만자고 올때 좋겠어요^^
부산 바다 못가본지 오래라 가고싶네요~~~ㅎ

잠만 자기엔 딱 좋아요! ㅎㅎㅎ 가족과 함께라면 좀 더 윗층에 있는 일반 호텔 방을 추천드려요! 뷰도 좋고 독립된 방이라 가족이나 부부가 지내기 더 좋더라구요!

와우! 가격도 나름 괜찮고 뷰랑, 공간 활용이..! 꼭 가보고 싶네요.

그렇죠? 1박 정도는 괜찮은 것 같아요>. < 사실 오션뷰가 다 한 호텔....☆

멋진 정보네요.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This great travel i appreciate your photography thanks for sharing..Best of luck..

캡슐호텔 신선한데요~ 부산 저도 가고싶네요ㅠㅠ.. 뉴비 인사드리고 갑니다 :)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 자주 뵈어요!

오션뷰의 정갈한 바다 풍경이 참 마음에 드네요. 캡슐과 오션뷰라니 뭔가 어색한 조합이긴 하지만요. :)

그쵸ㅋㅋㅋ 그냥 관처럼(...) 누워있을 수만 있는 캡슐호텔일거라는 생각과는 달리 색다른 조합인데 꽤 괜찮은 것 같아요+ㅁ +

우리나라도 일본처럼 변해가는군요. 보기에는 깔끔하고 괜찮아 보이는데 ghana531님 덕에 캡슐 호텔 잘봤습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가요~ ^^;

반갑습니다^ㅁ ^ 프로필 사진에 꼬마 친구들이 정말 귀엽네요>. < ㅎㅎㅎ 스팀잇에서 자주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016.63
ETH 2289.57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