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신고..?] 헤헤 어제부로 전업 스티미언이 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퇴사하고 전업 스티미언이 된 발달러 가나입니다!
어제 금요일이 제가 월급 받았던 첫 직장이자, (그 전엔 무급....)
꿈도 좌절되고 사회의 부조리함을 처음 실감하게 된 직장을 드디어 마무리하였습니다+_ +
(@room9님 말씀처럼 정말 직장에도 스캠이 있는 듯....)
함께 일했던 선생님들과, 매일 만났던 꼬꼬마 친구들, 마음 속 이야기도 함께 나눈 아이들과 헤어지는 건 정말 눈물 펑펑 나게 슬픈 일이었지만...

세상에 이렇게 홀가분할수가!!!!!

꺄르르르르>. < 더 이상 아침 알람을 맞출 필요가 없네요.

치료 센터들은 경력자만 원하고 저 같은 초년생들은 서류 광탈인데..
이 참에 그냥 천천히 취직한다 맘 먹고 전업 스티미언 하며 쉬려구요.
때마침 적금도 타서ㅋㅋㅋㅋㅋㅋㅋ 어디 조용한 곳에 여행이라도 가볼까 생각 중입니다.

image.png

퇴사 날, 함께 일했던 선생님께서 아침부터 축하(?) 꽃다발을 주셨어요.
제가 생각나는 꽃이었다며, 앞으로 꽃길만 걸으시라며...
뭔가 막 울컥하더라구요ㅠㅜㅜㅜ
저도 선생님들께 작은 선물이랑 편지 전해드리며 마지막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사실 시스템이 비상식적이고 힘들었지, 같이 치료사로 있었던 선생님들과는 정말 정도 많이 들었는데...
저처럼 눈물을 보이신 선생님도 계셨고, 꼭 더 좋은 곳 가서 꿈을 펼치라는 선생님도 계셨어요.
문을 닫고 나오기가 정말 아쉽더라구요.
나중에 더 멋진 모습으로 꼭꼭 찾아뵙기로 하고 나왔습니다.
이 곳에서 만났던 친구들도 정말 멋진 아이들이었어요.
사실 나올 때 아이들이 가장 눈에 밟혔습니다.
종결 작업도 제대로 못하게 하고, 정말 스캠이다...
제가 반 년 넘게 만난 친구와도 마지막 인사를 했는데
빠빠이 인사하고 돌아서는 순간 눈물이 왈칵 나면서 정말 서럽게 엉엉 울었습니다...
언제쯤 아이들과의 이별에 저도 마음 덜 아프고,, 좀 더 편안한 모습을 보일 수 있을까요.

무튼!
어젠 퇴사 기념으로 혼자 스테이크를 맛나게 구워 먹고,
맥주도 한 잔 하며 자축파티를 벌이고, 영화도 2편 몰아서 보고 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image.png

오늘은 이렇게 스스로에게 퇴사 선물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예쁜 쓰레기는 정신 건강에 좋아요>. <
저 귀여운 온도니 좀 보라며ㅠㅠㅠㅠ

쉬는 동안 자체 휴식을 가졌던 1일1심리학도 다시 연재할거에요!
새롭게 스팀잇에서 만나게 된 분들은 잘 모르실지도 모르겠지만..
제 원래 컨텐츠(?)는 심리학이었어요ㅋㅋㅋㅋㅋ
(발달러 가나의 발달러는 제가 발달심리학을 전공했기 때문입니다....ㅋㅋㅋ)
새로운 취미 활동에 대한 포스팅도 하고 그러고 싶네요:)

그럼 토요일 저녁, 맛난 식사와 함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
.
.
.
.


다시 돌아온 kr-homecafe 태그 홍보!
카페가 아닌 집이나 직장, 또는 이동 중에 커피를 즐기실 때!
kr-homecafe 태그를 달아주시면, 100%풀보팅을 해 드립니다>. <
핸드드립, 모카포트, 에어로프레소 등등도 좋고 그냥 믹스커피, 카누라도 좋아요!
카페가 아닌 곳에서 커피를 즐기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kr-homecafe 태그를 사용한 글에는 풀보팅 팍팍 해드리겠습니다>. <


Sort:  

하나의 문이 닫히면 또 다른 문이 열린다고 해요.
특히 스스로 문을 닫아본 사람은 알죠. 문을 닫는 용기가 또 다른 곳으로 나를 데리고
간다는 걸요. 축하드리고, 다음에 열리는 문에서는 꽃다발이 쏟아지기를 바랍니다.
@축하해

아이고오ㅠ 멍멍찡도 불러주시고.. 감사합니다! 너무 많은 위로와 용기를 주는 말씀이세요ㅠㅠ 감사해요!

힘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직장을 그만둔지 벌써 1년이 지났네요.
충분히 잘 해낼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 )

감사합니다:) 꽃길만 걸어요, 우리! ㅎㅎㅎㅎ

더 좋은 길로 가기 위한
전업 스티미언 응원합니다!!!!

흐헤헤 감사합니다!

탈출?을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전업스티미언이 되는 그날까지..^^
/ 홈까페에도 도전해봐야겠어용 ㅎㅎㅎ

ㅎㅎㅎㅎㅎ 그래도 막상 나오고 나니 스팀잇과 KRW채굴 둘 다 하고 싶네요..ㅋㅋㅋ

발을 달러(hang)가는 가나가 아니었어....?

암튼 웰컴 투 백수월드!
노세요!
어릴 땐 노는겁니다.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발달러가 아니였습니다....! (뚜둥)
맞아요ㅠ 지금 놀아야지 언제 또 놀겠어요!! 이 순간을 열심히 YOLO 정신으로 살거에요+_ +

고생하셨어요. 일단 푹 쉬시고.....
즐거운 인생 만들어갑시당~ ^^
화이팅!!!

감사합니다 레나님>. <

엄청난 결단을 .... 좋은길 걸으실 겁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ㅠ 부디 앞으로도 후회 없는 선택이었길 바래봅니다ㅠㅠ

허! 퇴사하셨군요?
앞으로의 스팀잇에서 활동 기대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그냥 축하하는거로 할게요. 전업스티미언 ㅎㅎㅎ. 더 좋은 직장 만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ㅎ 똥차 갔으니 이제 벤츠 오겠죠!

전업 스티미언이 되신거 축하해요(?);;; 그 동안 고생하셨습니다. 리프레쉬도 하시고 여유를 만끽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헤헤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96.52
ETH 2516.6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