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먹스팀] 심야식당 같은 분위기, 하루의 피곤을 풀어주는 맛난 쌀국수 - 신촌 미분당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70719_223327646.jpg

안녕하세요!
야심한 시각 먹스팀 포스팅으로 돌아온 발달러 가나입니다:)
요즘 날이 더워서 그런지 자꾸 몸도 쳐지고 더 피곤해 지는 것 같아요..
저는 이렇게 지칠 때 마다 미분당 쌀국수가 엄청 생각나요.
쌀국수도 맛있지만, 작고 아담한 가게가 꼭 일드 심야식당 같은 분위기인데
이리 저리 치여 힘든 마음을 혼자 추스리면서 조용히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제가 참 좋아하는 음식점입니다.

KakaoTalk_20170719_223327417.jpg

신촌 현백 옆 골목으로, 에슐리를 지나 쭉 들어가면 있는 미분당!
미분(米粉)은 한자로 쌀국수를 뜻한다고 해요:)

가게가 작은만큼 20분 정도 웨이팅은 필수라며...
하지만 저는 항상 기다렸다가 먹습니다ㅠㅠ 기다릴 가치가 있어요!

KakaoTalk_20170719_223327271.jpg

좋은 점(?)은 가게 밖에 무인계산기가 있어서 음식을 미리 주문할 수 있다는 거에요.
미리 주문해서 식권을 뽑아뒀다가 알바분께 드리면을
기나긴 웨이팅 이후 식당 입장과 함께 쌀국수가 서빙됩니다:D
저는 오랜만에 동생을 만나서 첫 월급을 받은 기념으로 한 턱 쐈어요!
평소엔 쌀국수만 먹지만, 제가 쏘는 날이니까>. < 이 날은 모듬전식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남 먹이면서 행복해하는 1인.. 혼자만 살찔 수 없다)

KakaoTalk_20170719_221828012.jpg

모듬전식!
에피타이저답게 적당한 양과 맛이었습니다.
맥주가 생각났지만... 약을 먹고 있는 관계로 잠시 참아봅니다ㅠㅠ
보라색 튀김은 고구마 짜조인데 진짜 맛있어요!
몇 달 전까지만 해도 현금 결제 시 고구마 짜조가 서비스로 제공되었는데
그 이벤트는 이제 끝난 것 같더라구요. 아쉬워라..

KakaoTalk_20170719_221827874.jpg

제목 : 본격먹방쌀국수냐_고기탑이냐.jpg

고기로 산을 쌓아주셨어요ㅠㅠ 감동입니다ㅎㅎ
이만큼 고기 많이 주는 쌀국수집 저는 본 적이 없어요*- *
만원도 안 하는 가격에 고기도 이만큼 준다니, 하루의 피로를 위로 받기에 충분하네요.

아 참, 미분당 쌀국수에는 고수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따로 요청하시면 그릇에 담아 주세요.
저는 기분에 따라 요청하기도 하고, 그냥 먹기도 해요.
고수가 없는 쌀국수 국물도 맛있습니다*ㅠ *
여덟시 쯤 가게 되면 푹~ 우러난 고기 육수 맛이 진해서 아주 바람직해요.

자주 찾아가는 가게이니만큼, 제가 알고 있는 미분당 이용 팁을 알려드릴까 해요!

  • 혼자 가면 웨이팅 시간이 줄어든다 : "혼자 오신 분 먼저 이용하실게요~"
    오픈 키친을 둘러싼 바 형식의 테이블로 이루어진 작은 가게라,
    삼삼오오 모여가면 따로 찢어져 앉아야 하기도 해요.
    대신 혼자 가면 구석에 남는 자리 하나는 빠르게 나의 차지가 됩니다^ㅁ ^

  • 모든 것은 앉은 자리에서 해결 가능하다.
    모든 자리에 개별적으로 사용 가능한 수저, 소스통 등이 마련되어 있어요!
    테이블 아래에 수저와 소스그릇, 테이블 위 쪽 선반에 휴지와 소스통이 있습니다:)
    부족한 사이드 메뉴나 물, 요구사항은 바로 앞쪽의 오픈키친에서
    요리하고 계시는 분께 말씀드리면 금방 준비해 주세요.

  • 일행들과는 조용조용 이야기를!
    각 자리마다 쌀국수 맛있게 먹는 법과 더불어, 미분당 안내 주의사항이 붙어 있어요.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누구나 맘 편히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위해
    일행분들과는 조용하게 말씀을 나눠주시기를 바란다는 내용입니다.
    목소리가 커지면 직원 분들께서 조용히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양해를 구하시기도 해요.
    그래서 그런지, 혼자 와도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 너무 좋아요!

하.. 글 쓰면서 저도 공격당한(?) 기분인데요...
미분당 쌀국수 또 먹고 싶다... 정말 매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내일 시간 보고 한 번 더 먹으러 가던가 해야겠어요..ㅎㅎㅎ

밤이 깊었네요. 스티미언 여러분들 꿀잠 주무시고!
내일 하루도 힘내보아요>. <

Sort:  

우와.... 정말 분위기도 좋고 조용조용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테이블에 앉은 상태에서 소스 부족함 등을 해결한 것도 직원을 부르는 어수선한 소음조차 미리 막아보려는것 같기도 하구요!! 가격만큼이나 먹어보고 분위기를 즐길 만한 가치가 있늠 곳 같습니다. 함 가봐야 겠어요

와.. 진짜 맛있어보여요

진짜 맛있습니다! 매일 먹을 수 있어요ㅠㅠ

가나님 좋은꿈꾸고 쾌유빌께요!

어이쿠 감사합니다ㅎㅎㅎ 그냥 염증 땜에 항생제 먹는 중이라 강제 금주네요ㅜㅜ 집에 맛있는 수제맥주 사 놨는데! 언제 마시냐며! ㅋㅋㅋ

오늘 군복 입어서 그런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서울 갈일 있는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ㅎ

크ㅠ 예비군 고생하셨습니다ㅠㅠ 신촌 근처 가시면 강추입니다!! ㅎㅎㅎ

먹스팀 보지 않겠다고 항상 다짐하는데 또 들어오게되네요 ...
쌀국수도 좋아하는데 ㅠㅠ 으어어 도저히 못참겠네요 밥먹으러갑니다!

으잌ㅋㅋㅋㅋ 본의아니게... 뎨둉함미댜..ㅎㅎ 먹스팀은 야밤에 올려야 반응이 좋군요!ㅎㅎ

ㅋㅋㅋ저번에 어떤분은 야식글올리시고 저한테 댓글로 저만 살찔수는 없자나요. 이러시던데..

맛있게 잘 찍힌 음식사진만으로도 감동 받을수 있다는 사실을 새삼 다시 느끼고 가요. 아... 맛있겠네요 :0

감동까지..ㅎㅎ 감사합니다! 맛은 더 감동적이에요;ㅡ ;

@ghana531님... 늦은 시간에 맛있는 음식 올리시면 반칙이예요~
(꼬르륵~)^^;;;

헤헤헤 어젠 반칙 좀 써 봤어욤ㅎㅎㅎ

아니... 이건 뭐에요? 생각해보지도 못한 비쥬얼의 쌀국수 집이네요. 신촌 미분당 적어놔야겠다.

꼭! 가보세요! 인생 맛집이에요ㅠㅠ ㅎㅎㅎ

우와 입구부터 뭔가 심야식당 느낌이 나네요
복조리 같은 튀김(?)도 귀엽고 맛있어보이구..
쌀국수도 대박!! 기억해둬야겠습니다 :)

가게 내부가 너무 작고 조용해서 사진을 못 찍었는데 들어가면 진짜 심야식당 느낌이에요! ㅎㅎㅎ

근처에 가면 꼭 들려봐야겠어요.
야밤에 침이 줄줄~

헤헤 진짜진짜 맛집이니 꼭 들러보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067.61
ETH 2414.80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