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은 가입인사. 제주로 이주한 개발자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ggopro 입니다.
이렇게나 뒤늦은 가입인사를 해봅니다.
사실 #kr-join 태그를 이제야 알았어요.ㅎㅎ

  • 하는 일 : 프리랜서 프론트앤드 개발자, 코딩강사, 온라인 마케팅 컨설터
  • 사는 곳 : 제주 동쪽 마을
  • 자기 소개
    올해 14년차 개발자 이고 제주에 이주한지 이제 5년차입니다.
    처음엔 제주와서 시내까지 회사를 2년 반 정도 다녔습니다.
    그리고는 원격근무를 지원해준다는 꼬임에 넘어가 8개월 정도 일하고 큰 교훈을 얻은 후.
    프리랜서로 일한지 이제 1년 정도 된 것 같습니다.
    그냥 정말 취미로 사진 찍는 것과 고프로 촬영을 좋아합니다. 그냥 좋아만 하지 뭐 결과물은 크게 나오지 않아요..ㅎㅎㅎ
    스팀잇에는 제주 동쪽 시골마을 사는 이야기나, 요즘 핫한 코딩교육 이야기, 이것 저것 리뷰 등을 올려볼 예정입니다.

제주 이주에 관한 이야기나 제주 생활 궁금하신 분 댓글 다시면 답변해드릴께요.

Sort:  

제주도 겨울에 가보고 싶은데, 올해는 일 때문에 바빠서 못 가고돌아오는 겨울에는 꼭 가서 동백꽃을 보려고 벼르고 있는 사람입니다. ^^ 제주도 생활 좋죠?? ^^ 팔로우하고 갈게요~

제주도는 놀러올 때가 제일 좋습니다~~ ㅎㅎ

앗, 그런가요?? ^^;;;

그럼요~~
어디든 살다보면 무뎌져서 힘들고 지루해지지만
놀러오면 새롭고 즐거운 공간이 되잖아요 ㅎㅎ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보팅과 소통은 사랑입니다. 그러나 뉴비는 보팅이 약합니다 보팅 안하는게 아니라 못해주는 경우가 더더 많습니다 ㅠㅠ 보팅 채우는 시간 때문입니다. 열심히 부지런히 스파업 하세요!!

자세한 안내 고맙습니다~

^^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웬지 제가 궁금할께 많을것 같네요. 제주도로 이주할까 고민을 많이 하고 있는 개발자랍니다.^^ 반갑습니다.

제가 답변 드릴 수 있는 것이라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

환영합니다^^
보팅 및 팔로우하고가요~
자주소통해요
https://steemit.com/kr/@cchstory/10-i

반갑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읽어볼께요~~

제주에서 2년간 군생활 한 사람으로서 환영합니다~ ㅎㅎ

요즘의 제주는 딴 세상 같습니다 ㅎㅎ
폭설만 봐도 ㅎㄷㄷ합니다..;;

반갑습니다 ㅎ
앞으로 번창하길 응원할께요!
팔로우하고 가도될까요 ^^?
(참지 못하고 먼저 해버렸네요..ㅎㅎ)
맞팔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셔요 ^^

반갑습니다~

왠지 큰 교훈이 마음아픈 일일 것 같네요. 환영합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시기 바래요. 반갑습니다!

나중에 관련 글도 한번 써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저도 제주도 출신이라 반갑네요.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노력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01.27
ETH 2912.80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