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설빙원정대] 인절미 빙수 먹으러 대구 간 이야기

in #kr6 years ago
  1. 5호 - 짜근 발이니까
  2. 리자님 - 색채감 있는 운동화 분명 다섯 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색감임
  3. 야야님 - 언뜻 보이는 청바지로 보아 아기자기 준비성 철저하신 분
  4. 스프링필드님 - 딱 걷기 좋아하시는 분 같음
  5. 쪼야님 - 프랑스 여자다운 가죽 신발 ㅋ

제 추측이 맞지 않을까요???

Sort:  

오!! 분석이 예리해요! 진짜 아깝게 3개 맞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2개만 딱 바꾸면 되는데 알려드릴수가 없네요ㅋㅋㅋㅋㅋㅋ

앞에 댓글 보니 자리배치의 속임수가 있다고 했네요..ㅜ 그걸 먼저 봤으면 맞췄을텐데.
다시 제출하면 그나마 3개도 틀릴 수 있겠지요?
2번과 3번을 바꾸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지만, 다른 분들께 기회를 양보하겠습니다.

2번과 3번을 바꾸신다면 2개만 정답입니다! ㅋㅋㅋㅋ

헉, 그럼 퍼즐로 답이 나와버리는데요??

  1. 5호
  2. 스프링필드님
  3. 야야님
  4. 리자님
  5. 쪼야님

와!! 정답!!!!
1스달 보내드릴게요 gghite님!!

m3292id0dbgfviuo8ttx.jpg

허걱!!!
이렇게 여러번 도전한 전 반칙 아니었나요??
왠지 다 아는 이름들이라서 끝까지 알아내고 싶은 마음에 계속 들여다보고 있었거든요.

사진을 계속 보고 있을 수록 사진 밖에 있을 얼굴들이 생글생글 웃으며 '나를 찾아줘~"하는 것 같아서요...ㅋ

이런 뜻밖의 행운이..
이런 게 @yangmok701님께서 말씀하신 '소확행'인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ㅋㅋ

ㅋㅋㅋㅋㅋㅋ애초에 한번만 맞춰야한다는 조건은 없었으니까요!ㅋㅋㅋㅋㅋㅋ그리고 하이트님의 예리한 분석력으로 찾아내신거나 다름 없어요! (지갑확인)

쪼야님으로부터 상금이 슝~하고 들어와 있네요.ㅋㅋ
빵 배우러 가야 하는데, 룰루랄라하며 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축하축하~!!!!

걷는 분보다 편안한 신발을 신으셔서 완전 헷갈렸답니다^^

리자님은 아기를 안고 걸어야해서 편한 신발을 신으셔야만 했을 거예요~^^

ㅎㅎ 그 걷는 분은 혼자 걷지만..
전 8kg짜리 애를 안고 걷는지라... ㅋㅋㅋ

kr-art 태그 쓰시는 분들이 두분이나 계셔서.... 특별히 신발에 신경을...

와 추카추카!!!!(하이트님 예리하시다...)

축하드립니다. ^^

헐 이미 정답이 나와있었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지님 소확행은 또 이렇게 이어집니다 ㅋㅋ

이번 주...
왠지 우주의 기운이 제게 몰린 듯..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14.42
ETH 3450.9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