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_thinky와 함께하는 독일여행기] 프랑크푸르트 _ 슈테델 미술관

in #kr7 years ago (edited)

저는 미술관 여행을 너무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이런 포스팅을 올리시는 분이 있는 줄 이제야 알다니..
오늘은 여기서 주저앉아야겠네요.

세잔의 그림 너무 좋습니다.
전 세잔의 저 뭉툭뭉툭한 붓처리를 참 좋아합니다.
많은 색도 구체적인 스케치도 없는 듯한 그의 그림은 뭉클한 감동을 언제나 주는 거 같아요.

그리고 저도 하루종일 미술관을 구경해서 발바닥이 두쪽날 것처럼 아파도, 기념품샵 구경은 절대로 빼놓지 않는답니다.ㅋㅋ
명화를 이용해 만든 많은 기념품들을 보면 장난감가게에 들른 아이처럼 정신을 놓습니다.ㅋ

팔로우 하고, 다음 미술관 구경도 가봐야 겠네요.
어? 7일전 글이라 보팅이 안 되나요?
제가 뉴비라...

Sort:  

맘으로 보내주신 보팅은 잘 받았습니다 :)
부족한 글인데 관심있게 읽어주셨다니 제가 복이많네요!
미술관의 작품도 좋지만 곧 올리려고 하는 콜룸바미술관의 텅 빈 공간도 어찌나 좋던지..

아무튼 어서 사진 정리를 끝내야 할텐데 시간이 넘 많이 걸리네요 ㅎㅎ
게다 요즘은 저녁시간이면 대역폭에 걸려 암것도 못하는데 오늘도 그 전에 포스팅을 할 수 있을지 고민스럽습니다 ㅎㅎ

자주 놀러와 주실것 같아 자리깔고 기다릴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63.58
ETH 246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