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 남미여행 - 페루 오얀따이땀보(Ollantaytambo)에서 마추픽추 바로 앞 아구아스 칼리엔테스(Aguas Calientes) 3

in #kr7 years ago

'트레킹'이라는 말에 딱 꽂혔네요.
사진을 보면 험준한 산만 즐비한 것 같은데, 그 길이 트레킹이 가능한가요?
중간에 묵을 수 있는 숙소도 없을 것 같은데...
페루로 트레킹을 간다는 얘기는 들어봤는데, 이곳을 말하는 것일까요?
좀더 정보를 알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네 제가 알아본걸로는 마추픽추 앞 마을까지 산이나 기찻길을 따라서 트레킹을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현지여행사를 찾아봤었는데 이곳저곳 보면서 2박3일정도 걸리는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게는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구경하며 2박 3일 트레킹이라.. 꽤 괜찮네요~~

마추픽추 말고도 트레킹 할 수 있는 곳들이 많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주변을 둘러보면 다 산이라서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16.09
ETH 2466.1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