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금 제주도, 제철 과일은 한라봉?

in #kr6 years ago

소개에 traveler라고 되어 있어 제주에 여행 오셔서 돌담을 쌓은 줄 알았어요.
제주사시네요.
그러니 더 반갑습니다.
저희도 제주 이사 오기 전 경북 상주에서 9년간 귀농인으로 살았었습니다.

택배와 관련된 위위 글이 그때 생각이 나게 하네요.
이제 자주 소통하면서 먼저 제주에 정착하셨으니 많은 정보도 알려주세요~
나중에 귤 수확 때 일손이라도 도울 수 있으면 좋겠네요. ^^

Sort:  

아직 왔다갔다 하는 단계로, 정착은 멀었습니다~ 친구네 귤 밭 이야기에요. 이제 제주가 제2의 고향이 되시는 건가요? ^^ 자주 뵈어요~

제2의 고향?ㅋㅋ
저흰 여기저기 낯선 곳에서 여러번 살아봐서... 서너번째 고향쯤 될 거 같은데요??

아직 육지와 제주를 왕래하고 계시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88.83
ETH 2585.5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