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코스모스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게으른 부기입니다. ㅠㅠ


정말 오랫만에 글을 올립니다.
스팀잇에 접속을 하지 않은건 아닌데
요즘 귀차니즘에 빠져 아무것도 하기싫어 글쓰는 것도 한참 쉬었네요.
이제 좀 정신을 챙기고 자주는 아니더라도 종종 써야 겠습니다.

어제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안주인님과 두아들과 함께 동네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동네 초등학교 부지에 가꿔놓은 코스모스가 이뻐 같이 감상하고 싶어 올려봅니다.

image.png

벌써 10월이군요
날씨도 많이 쌀쌀해 졌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되세요 ^^

Sort:  

가을이라 그런가 코스모스 사진이 많이 올라오는군요^^
귀찮을땐 쉬어야죠!! 그래도 가끔씩은 포스팅해주시구요~ ㅎㅎ

아무래도 가을이라 그런가보네요 ^^
정말 오랫만에 글을 썼는데도
댓글을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

간만에 들어왔더니 여름 넘어 가을이네요.
하늘거리는 코스모스를 여기서 보네요..쌀쌀한거 보니 계절이 바뀌긴했나봐요~

저도 정말 오랫만에 글을 써봤습니다..
어쩐지 한동안 오나무님이 안보이신다 했네요 ^^;

스팀잇 방학을 길게 가지셨군요~ ㅎㅎ

그러게요 어느새 10월이 되어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딱히 스팀잇만 방학이 아니고 해야할일들도 안한게 많네요 ㅠㅠ
이제 다시 힘내서 해봐야죠
굳헬로님은 항상 꾸준하십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

저도 오늘은 가족과 코스모스길 산책하러 나가봐야겠네요.포스팅은 가끔씩 올리세요.넘 쉬면 올리기가 쉽지 않더군요^^;

네 가끔이라도 올려랴 겠어요
이번주말엔 태풍소식이 있네요 ㅠㅠ

요즘에는 참 코스모스 보기도 어려워진 것 같아요. 개발을 부지기수로 많이 해서, 아름다운 꽃을 볼 자연이 많이 사라지는 듯 해요 ㅠ

그러게요 저도 오랫만에 코스모스 보는것 같아요 ^^

참 예전에는 흔했던 꽃이라고 생각했는데...요샌 어디 외곽으로 조금 나가지 않으면 보기 힘든 꽃이 되버렸어요..코스모스..ㅎㅎ
그래서 어디서라도 보면 참 기분이 좋은 ^^
이렇게 코스모스꽃밭에 서있으면 기분 정말 좋겠네요

저도 모처럼 코스모스 꽃밭을 보고 거닐어서 기분 좋았습니다
거기다 가족들과 함께라 더욱.. ^^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이제 진짜 많이 쌀쌀해진듯 하네요.
겨울이 곧 오는 것 같습니다.
Winter is coming!~~~

하하 왕좌의 게임도 봐야하는데 말이죠
시즌3까지 보고 너무 띄엄띄엄나와서 묵혀두고 있었네요 ^^

와 ~포스팅이다 ㅎㅎㅎ
이렇게 소식을 전하니 을매나 좋은가여 ㅎ
저런 코스모스길이 근처에 있다니 사진 남기기 짱인듯요^^

하하 오랫만에 올렸죠?
지난 금토일에는 저기서 동네 축제도 하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226.04
ETH 2440.4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