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망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드디어 기나긴(?) 인도 출장의 마지막 날입니다.
12박 13일의 일정으로 출장을 왔으나
2번의 연장을 거쳐 약 3주정도 머물다 오늘 돌아가는군요

오늘은 그동안 게스트하우스에서 먹은 망고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요놈이죠

20180607_081653.jpg

노란 때깔이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하하

한국에서는 망고를 거의 먹어본 적도 없었고
먹어도 그렇게 맛있다는 느낌을 못받았었는데요
다른 분들의 포스팅이나 동남아다녀오신 분들은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요번에 먹어보고나서야 아.. 정말 맛있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약간 덜익은 망고는 덜익은대로 시큼하면서 단맛이나고
완전히 익은 망고는 부드러우면서 단맛이 상당히 강하네요
처음에는 약간 석유향 비슷한 냄새가 나서 거부감도 살짝 있었는데
이제는 그 향도 향기롭네요.

게스트하우스 매니저님이
머무는동안 망고에 질려서 쳐다도 안보도록 해주겠다라고 하셨는데
결국 실패하셨습니다 하하
아직도 맛있네요.. 질리지가 않아요

찾아보니 인도에서 망고가 제일 많이 생산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격도 싸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식사후 후식으로 망고를 많이 먹었습니다.

20180602_174343.jpg

차를 타고 출퇴근을 하다보면
이렇게 리어커에 망고를 실어서 이동중이거나 파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더군요

가격이 얼마나 저렴한지 궁금해서
매니저님께 가격을 여쭤보니
현재는 20KG 한상자에 1000루피 라네요
1루피가 16원 정도하니 20KG 한상자가 16,000원 이네요

20180608_112827.jpg

20KG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이 안되서 다시 여쭤보니
요런 정도 크기의 망고가 20~25개 정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암튼 엄청 싸다네요 하하

20180523_081603.jpg

그리고 별미로 직접 말리린 건망고를 주셨는데
후숙이 덜된 망고로 만든것 같은데
상큼+달콤이 한꺼번에 밀려드는 맛이더군요
은근히 계속 손이 가서 자꾸 먹었습니다.

힘든 출장 기간에 저녁에 먹는 맥주 한 잔과 더불어
많은 힘이 된 망고 였습니다.

아마.... 다음 출장에 또 먹게 되겠죠
이번에 돌아가면 오더라도 한 3달은 더 지나고 왔으면 좋겠네요
3달간 3번 출장을 왔더니 점점 몸이 지쳐갑니다. ㅠㅠ

그래도 일단 집으로 돌아가서 행복하네요
불금 잘보내시고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Sort:  

이제 좀 제대로 쉬시겠군요.
망고 생각이 날 때도 생기겠고요. ㅎㅎ

네 주말엔 좀 쉬어야 할듯 하네요
근데 그동안 못본 애들이랑 도 놀아줘야하고..
좀 바쁘게 쉴것 같습니다 ^^
망고는 한달은 지나야 생각나지 않을까요? 하하

조심히 잘 돌아오세요^^
망고랑 말린 망고 대량구매 해 오고 싶네요 ㅎㅎ

조심히 빨리 드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하하
저도 망고좀 가져갔으면 좋겠는데 방법이 없는것 같네요
뱃속에 가득 채우고 가려구합니다 ^^;;

You received 6.2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6.08. Congrats!

말린 망고 사가지고 가셔야죠! 가족들을 위해서 ㅎㅎㅎ 출장기간이 상당히 길군요!

요 말린망고는 파는게아니라서...
인도 면세점에도 말링망고는 못본것 같네요 ^^;;
가는길에 한번 찾아봐야 겠습니다 ^^

아 망고 먹고 싶어요
다행히 요즘망고가 싸서 ㅠㅠ
사먹어야겠어요

네 한국도 많이 싸진것 같더라구요
맛난 망고로 드세요 ^^

우와!!! 현지에서 먹는 저 달달한 망고의 맛이란...
정말 먹고 싶네요 ㅠㅠ 달달망고 ㅠㅠ

정말 달고 맛있더라구요
출장이 아니고 놀러와서 먹는거면 더 좋았을텐데 쬐끔 아쉽긴 하지만요..

헉...3주동안 계셨군요! 고생하셨습니다...
조심히 돌아오시길....
잘 익은 망고...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가격도 싸고~ ㅎㅎ

이번 출장은 유난히 길고 힘든 출장이었네요
그나마 망고가 맛있어서 조금 위로가 됬습니다 하하
이제 5분뒤 출발이네요 귀국해서 다시 뵙겟습니다 ^^

저도 얼마전 여행갔다가 나무에 주렁주렁 열린 망고를 보며 저게 다 얼마야..했던 기억이...
망고 먹고싶네요..오늘같은 날씨엔 망고빙수로다가...ㅋㅋㅋ

아하 망고 빙수도 있군요
매니저님한테 다음엔 망고빙수를 한번 해달라고 건의해볼까요? ^^;;

바로 건의해보심이!!ㅋㅋㅋ드시고 오시면 더 좋겠지만 사실 서울에도 망고빙수는 있으니 잘 도착하셔서 인도를 추억하며 드시는것도 각별한 느낌일거같네요.^^

ㅎㅎ 다음에 오면 한번 얘기해 봐야겠네요
인도오면 고생만 하는지라 추억은 고생에 대한 추억만... ㅡ.ㅡ;;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귀국길 되시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잘들어와서 조금전에 집에 도착했습니다 ^^

와 건망고는 진짜 훌륭한 안주인걸요!!
긴 출장에 힘들지는 않으신지요
어서 안전하게 돌아오세요 ♡

하하 건망고를 안주로 먹을 생각은 못해봤군요
잘 도착했습니다 좀전에 집에 들어왔네요
긴 출장이 힘들긴 하지만 힘내야죠
말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74.83
ETH 3620.03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