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올해의 바람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요즘 스팀잇에서 올해의 바람 릴레이가 한창이지요
저도 투럽맘(@dmsqlc0303)님께 벌써 6일전에 지목을 받았습니다.
저는 스팀잇에 거의 존재가 없기에 지목을 받을거란 생각을 못했는데
감사하게도 투럽맘(@dmsqlc0303)님께 지목을 해주셨네요
벌써 6일이나 전에 지목해주셨는데 이제야 참여합니다.

우선 첫번째는 건강이지요
지난해 5월 허리디스크 때문에 119를 불러 실려간적이 있습니다.
아직도 아침에 일어날때나 허리를 숙여 머리를 감을때는 허리에 통증이 있는데요
올해는 저뿐만아니라 가족들 모두 건강한 한해가 돼었으면 좋겠습니다.

두번째는 여행입니다.
제작년에 태어난 둘째가 올해 3살이 되었습니다.
둘째 임신하고 낳고 하면서 한동안 계속 집에만 있었는데요
올해는 해외던 국내던 가족여행을 한번 다녀오고 싶네요.

세번째는 입니다.
살좀 빠졌으면 좋겠네요 하하
딱히 운동을 하거나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는건 아니지만
너무 많이 먹지 않고 가능하면 조금더 걸으려 노력하는 중입니다.
(밤에 맥주를 자주 마시긴 하지만요 ^^;;)
그래도 작년에 90이 넘었던 몸무게가 85정도에 왔다갔다 하는 중이네요
올해는 앞자리가 7이 되면 좋겠습니다.
새해 계획이 아닌 바람이니.. 막 적어봅니다 ㅡ.ㅡ;

네번째는 이네요
암호화폐가 엄~~청 오르던(쉽지 않겠지요..)
회사가 잘되어 연봉이 많이 오르던(요건 가능성이 없어보이는군요.)
좋은 회사로 이직을 하던(요것도 ㅠㅠ)
돈을 좀 많이 벌었으면 좋겠네요
아이둘에 혼자버니 돈들어갈데가 왜이리 많은지 모르겠습니다.
로또 1등도 좋겠군요 하하

마지막으로는 소박하게 스몬입니다.
요즘 제가 스팀몬스터를 나름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토너먼트라는게 생겨서 다른사람들과 대전을 하는게 있습니다.
거기서 1등 한번 해보고 싶네요
최고 성적이 3등인데 이건 열심히 노력하면 이루어 질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거창하고 멋있고 뭐그런건 아니지만
2019년 저의 소망을 적어 봤습니다.

다음 소망을 들어보고 싶은 분은
항상 집지으면서 뉴비보팅이벤트를 하고 계시는 트루노(@trueonot)님,
그리고 타지에서 매일 엑티핏과 함께 열심히 운동하시는 Tjay(@tjayhas)님 입니다.

2019년 한해 바라는 모든일이 이루어 지시길 바랍니다.
스팀 1만원 가즈아~!!

Sort:  

Congratulations @gfriend9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저보다 존재갑인 부기님께서 왜그러십니까^^??
아이들이 아직 어리니 저희집이랑 목표가 비슷하신거같아요..
꼭 이루시길..화이팅!

하하 존재감이라니..전혀입니다
아이들이 있다보니 아무래도 그런가봐요
모두다 이루어져라 얍~!!!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헉 119에 실려었다니... 건강해야 다른 모든것을 이룰수 있습니다! 건강 잘 챙기는 한해 되세요~가족 여행도 꼭 이루시길 바랄께요~
세번째는... 뭐 알아서 하시겠죠! ㅋㅋㅋ

그쵸 건강이 제일입니다
한번 아파보니 더 잘 알겠더라구요
세번째는뭐.. 그냥 바람일 뿐입니다 하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섯가지 모두 다 이루어지길 빌어요

감사합니다 ^^

로또 1등되면 나머지도 어느정도 달성할수도 있겠네요 ㅎㅎㅎ

일단 로또 부터 사아겠네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건강이 최곱니다. 건강하세요!

그렇죠 건강이 제일입니다.
올해는 무엇보다 건강해야 겠습니다.
브리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해 되세요 ^^

아.. 진짜.. 또 반사.. ㅋㅋ
....
새해 소원 계획 이런건 제 스탈이 아니라니깐요..-_-;
살 빼기는 ... 저도 7x 되면 좋겠다 싶긴 한데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

ㅎㅎ 바람이잖아요..
꼭 된다는건 아니구요 저도 하하

2019년 바라시는 모든 소원이 모두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그런데, 2019 올해의 바람은? 이란 제목으로 posting하는건가요? 조금 부끄럽네요. 늘 바라는게 참 세속적이라.. ㅎ

뭐 꼭 제목이 똑같을필요는 없겠지만 다들 그렇게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
다들 비슷하지 않을가요? 세계평화..뭐 이런 거창한걸 바라기는..
저도 엄청 세속적인데요 하하

주말에 집으로 가면 한번 해보겠습니다.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는요..
천천히 하셔도 됩니다 ^^

곰돌이가 @gfriend96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1을 보팅해서 $0.012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758번 $33.785을 보팅해서 $34.33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곰돌이가 @gfriend96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2을 보팅해서 $0.011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754번 $33.752을 보팅해서 $34.27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Hi @gfriend96!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95 which ranks you at #796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78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74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6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2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074.63
ETH 2635.7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