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감] 팔로워 300명 돌파기념, 전재산 탕진 이벤트!

in #kr7 years ago

팔로워 300분 돌파 축하드립니다! 저는 언제쯤 300이라는 숫자가 보일까요 :)
그리고 이벤트 참가합니다ㅎㅎ
저에게 스팀잇은 맨처음에 시작할때는 돈이 된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자취를 시작한지 이제 2년이 되었는데요 대학교에 입학을 하게 되면서 타지생활을 시작했습니다 대학교 1학년에는 한달 용돈 30만원으로 해결했고 1년이 지난 2학년에는 40만원으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평소 하고싶은것도 맛있는 걸 먹으러 가는것도 많은 경험을 하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습니다. 전기세와 가스비 그리고 식비 등을 해결하려니 쉽지가 않더라고요ㅎ 그러다 스팀잇을 소개 받고 아! 내가 하는 공부들을 여기에 올리면서 밥값이라도 벌자! 해서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냥 단순히 밥값을 벌려고 하니 스팀잇을 할때마다 재미가 있고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1달도 안되서 스팀잇을 접고 생활을 하다 주변에서 스팀잇을 계속하는것도 보이고 최근에 페이스북이 별로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되어 접고 있던 스팀잇을 페이스북 대신에 해보는건 어떨까라는 생각으로 다시 시작했습니다ㅎ 틈틈히 들어와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하다보니 맨처음 돈을 벌려고 시작한 것보다 훨씬 재밌고 값진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렇듯 스팀잇의 포스팅들은 저에게 제가 가보지 못하거나 먹어보지 못하거나 하는 것들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도라에몽에 나오는 "어디로든지 문"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스팀잇은 어디로든지 문을 꺼내주는 도라에몽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최근에는 제가 모르는것이나 알고 싶어하는 것들은 우선 스팀잇에 검색을 한답니다. 저는 스팀잇이 조금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볼 수 있는, 더 큰 꿈을 키울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showroo님! 다시한번 팔로워300분 돌파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