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Follower Event] 파워업을하면 스팀달러를 나눠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et-cheaper입니다.

어느덧 저도 100팔로워를 달성했습니다 ㅎㅎ

제 포스팅의 가치에 비하면 너무 과분한 팔로워 수가 아닌가 싶네요. 모두 감사드립니다.

스팀잇을 시작하고 나서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거액은 아니지만 적당량 스팀을 구매해서 파워업을 했죠.

이제는 플랑크톤이 아니라 한입거리도 안되는 피라미 정도로 진화를 한 것 같네요 ^^

물론 현재로서는 많은 손해를 보고 있지만(84000사토시에 샀습니다..ㅠㅠ) 어차피 스팀파워는 강제 장투이므로 ㅎㅎ

언젠가는 스팀가치가 두배 세배 아니 열배가 되는날이 오겠죠?ㅎㅎ


@venti 님의 왕초보가이드/팔로워 100명 200명 300명 인증을 준비 하라~ 글을 보며 나는 어떻게 이벤트를 하면 좋을까 고민했습니다.

고민한 끝에 플랑크톤 탈출하면서 느낀 저의 스팀에 대한 생각을 간략히 말씀드리고 작게나마 과분하게 받았던 스팀달러를 나눠드리는 행사를 하고자 합니다.


스팀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과 이벤트의 배경

하드포크 19에 대해 여러가지 의견들을 보았습니다.

제곱보상이였던 것이 선형보상으로 바뀌어서 많은분들이 좋다는 의견이 많죠. 저도 이득을 봤구요.

더 나아가 루트 보상이 되어야 한다는 의견 등 고래가 모든 부를 가져가는 현상을 막고 분배를 해야한다. 이런 내용의 글들이 보이더군요.

그럼 다시 묻고 싶습니다. 여러분이 가지고있는 스팀이 2달러에 육박하도록 만들어준 사람은 플랑크톤일까요 고래일까요? 과연 나자신은 스팀가치 상승에 얼마나 기여를 했다고 생각하시나요?


우리는 왜 스팀을 하느냐? 수익을 위해서 합니다.

수익은 어디서 오느냐? 스팀과 스팀달러를 갯수를 늘리거나, 스팀과 스팀달러의 가치를 높이면 됩니다.

스팀의 갯수를 늘리는 것은 각자의 노력에 달려있죠. 고래, 플랑크톤 할 것 없이 모두가 그 목표를 위해 스팀 활동을 합니다.

그럼 스팀의 가치를 높이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저는 고래라고 생각합니다.

고래 @corn113 님의 투자내용을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이번 스팀가격 폭락때도 저점매수를 하셨죠.

그러나 가입인사로 받은 스팀파워와 스팀달러를 밑천삼아 내 자금은 투자하지 않고 벌어보겠다는 뉴비분들은 스팀가치 상승에 아무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저 시장에는 매도주문만을 낼뿐이죠. 이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이 아니라 가치상승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만을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입니다.

스팀의 가치에 대한 아무런 노력도 기울이지 않고 고래가 많은 부를 가져가는 것을 뺏아야 한다는 논리는 맞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스팀잇은 고래의 부를 뺴앗아 뉴비도 스팀을 쉽게 모을수있는 환경이 아니라

스팀에 직접 투자하여 주인의식을 갖고 권리를 주장하고 서로 고래가 되려고 노력하는 분이 많아지는 환경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환경이 온다면 스팀의 가치는 지금의 열배 아니 그 이상이 되는 날도 오겠죠^^


스팀달러 나눔 이벤트

쓰다보니 너무 두서없이 썼네요. ㅎㅎ 위에 글은 안읽으셔도 됩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죠 ^^

제가 과분하게 받은 사랑을 나눠드리고자 스팀달러를 나눠드립니다!

  1. 총상금 : 15 Steem Dollors

  2. 참여대상 : 100 Steem Power 미만의 뉴비

  3. 참여방법 : 이글 작성시간 이후 300 Steem Power 이상으로 파워업 시키시고 댓글을 적어주세요. (보상으로 인한 SP 상승은 인정하지 않겠습니다. 최소 200 Steem을 구매하셔서 파워업 해주세요^^ 리스팀은 강요는 안하겠습니다만 많이해주세요^^)

  4. 참여기간 : 7월 12일 댓글작성분 까지

  5. 추첨방법 : 지원자가 1명이면 총상금 다가져가시고(15$) 2명이면 반띵(7.5$) 3명이면 삼띵?(5$) 합니다. 그 이상의 지원자가 나온다면 3분을 추첨해서 5$씩 드리겠습니다.(추첨은 공정하게 랜덤어플로 하겠습니다.)

우선 모두를 위한 이벤트가 아닌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주인의식을 갖고 투자하는 스티미언들이 많아지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이런 이벤트가 많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처음이 어렵지 한번 투자하시면 많은 분들이 스팀을 구매해서 가치가 올라가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플랑크톤이 너무 많으면 적조가 됩니다. 피라미를 만들어 봅시다! 스팀잇 화이팅!

Sort:  

100명 달성 축하 드립니다. 저도 열씨미 따라가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추가하고 가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성민님도 곧 100팔되시겠어요

네 더 노력해야될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my friend , hope the future grants you many followers and steem dollars

thx so much^^

좋은 생각이시네요 ;-)
스팀은 올랐지만 몇일전 대비 비트가 내렸으니
그래도 조금은 나을 것 같네요 ^^

100명 달성 축하드립니다!

그렇게 생각하니 조금낫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100명달성 축하드려요~

오 육아선배님이시군요 ㅎㅎ 바로 팔로우하고 많이배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다시보니 예비아빠시군요 ㅎㅎ 제가선배가 되겠네요 저는 7월예정입니다ㅋㅋ

100명 축하드립니다^^ㅋ 고민하신흔적이 역력하군요

감사드립니다^^

네이버 맞팔 맞보팅 카페를 운영했던 운영자입니다. 이번 사태에 대해 사과를 드리며 모든 잘못된 부분은 조치하였습니다. 잘못됨을 숙지하지 못함에 있어 사과드리고 짧지만 해명글 남깁니다. 꼭읽어주세요.. https://steemit.com/kr/@wjdtka915/3k6fch

감사합니다.

100명 축하 드립니다.
의미 있는 나눔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벤티 소환으로 달려 왔습니다

벤티님글에 많은도움받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내용이 언ㅅᆢ

네?ㅎㅎ 감사합니다

와~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도 열심히하면 100팔로워가 되겠죠?^^ 앞으로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금방되실거예요 저도 하나거들겠습니다 ^^

우선 100명 축하드립니다. 어쩌면 저도 곧 100명의 팔로우를 달성할수 있을텐데
@get-cheaper 님처럼 스팀과 모든이와 공생할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야겠다는 생각을하게되네요. 생각이 깊어지는 밤이네요.

많은고수님들 앞에서 짧은지식으로 얘기하니 부끄럽습니다 ㅎㅎ 어서 100팔로워되시길 바랍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682.90
ETH 3579.5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