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가이드/팔로워 100명 200명 300명 인증을 준비 하라~

in #venti7 years ago (edited)

안녕 하세요
스팀잇을 사랑 하는 벤티❤️입니다.

스팀잇을 시작하는 초보분들에게
작지만 팁을 알려 드리고
도움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정말 많은 숫자의 신입회원님들이 들어 오고 있습니다.

첫 가입 인사를
테그 kr-join
을 통해 글을 쓰면
(가입 인사 내용만 kr-join 테그 사용 부탁드립니다)

수많은 분들이 글의 내용과 상관없이
인사해 주고 축하해 줄것입니다

그리고 조금씩 스팀잇을 느끼며
공부 하고 리플 쓰고 보팅 하다 보면
어느새
100명의 팔로워 가 생깁니다.

그러면 그때

인증을 하시면

가입인사 처럼 또 한번

축하잔치가 이루어 집니다.

스팀잇의 특징은 나누면 나눌수록 사람들이
더욱 좋아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100명

200명 팔로워 가 늘어 날때

그냥 축하해 주세요 ~

이런 인증보다는

스팀잇 회원님들을 위한 나눔 행사라든지
세상의 좋은 일을 한 모습들
또는 다양한 나눔 이벤트 를 준비 하신다면
이마 자신의 팔로워는 순식간에 늘어 날것 입니다.

스팀잇은 나눔을 실천 할때

더욱 많은 사람들이 보팅 해 준다는것

한번 생각해 보시고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 그리고
성장 하시고 계신분은

팔라워가 늘어 날때 마다
무엇으로 타인을 도와주고 인증 하고
나눌것인지 한번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팔로워 1000명이 될때
진행할 이벤트 계속 고민중입니다 ㅎ

이상

스팀잇 의 벤티❤️ 였습니다 꾸벅

follow me!

Sort:  

어제기점으로 100명이 되어서 인증 글을 쓸까.. 등등 생각이 많았었는데, 역시 @venti님은 이벤트를 추천 하시는군요! 좋은 생각인것 같습니다! 100명은 지났기에 200명 이벤트 생각해봐야겠네요! 잘보고갑니다!

계속 계속
나눔 축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Thanks for sharing amazing content. ;)
Cheers from @sologimi.

이 글을읽으니 제 실수가 보이네요 !!
그리고 100팔로워가되는 날은 꿈만같네요. ㅎㅎ
어서 그날이왔으면 좋겠어요 ㅎㅎ

금방입니다~
글 읽고 공감해주는 성의 있는 리플 달고
신입회원님들 환영해 주면 금방입니다

미리 준비하세요

네 알겠습니다 ^^
미리미리 생각해보겠습니다!

전 이벤트는 못 준비했고...ㅠㅠ 대신에 100분의 팔로우 한분한분께 짧은 감사의 코멘트를 달아봤습니다 ㅎㅎ근데 저렇게 하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려서 아무래도 팔로워가 더 많아지면 이벤트를 하는게 나을것 같아요! ㅋㅋ 전 책을 좋아해서 책을 보내드린다거나 하는 이벤트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도 책 많이 읽는데 다음에 독서 토론 한번 했으면 좋겠습니다. 마진샷님 글속에 제가 좋아 하는 내용들 많더라구요

그렇게 좋게 말씀해주시니 부족한 제가 민망해집니다 ...ㅎㅎ 저도 벤티님의 글이나 생각에서 많은 공감을 얻고 있고 특유의 아우라(?)를 강하게 느낍니다 .. 예비역 해병들의 특징인 강력한 의지력과 생활력도 느껴지구요 ㅎㅎ 언제나 감사드리고 좋은 의견 나누었음 좋겠습니다! ^^

좋은 팁 감사합니다. 아직 초보라 이벤트 같은 건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지만 앞으로 많이 배워서 꼭 해볼께요 ㅎㅎ

천천히 천천히 즐기시길 바랍니다

잘읽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꾸벅

언젠가는 100명, 200명, 1000명의 팔로워가 되어 있겠죠^^

다만 좋은 글로써 서로 공감하고 업봇하며 댓글로 응원할때에 비로소
진정성있는 팔로워이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너무 공감 됩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하기에 좋은글이네요! 100팔로워 이벤트 고민해봐야 겠습니다!!ㅎㅎ

좋은 이벤트 기대하겠습니다

잘 읽고 갑니다.
이벤트. 고민 됩니다. ^^

기대 하겠습니다

행복한 고민이죠

저도 하려고 생각중입니다~ㅎㅎ 언제쯤이 될진 모르겠지만^^;;

어느순간 금방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54.36
ETH 3507.5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