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시험삼아 이벤트] 촛불 잔치를 벌려보자, 촛불 잔치야~ (페이아웃된 글을 댓글로 홍보하고 댓글로 보팅받자)

in #kr6 years ago

제목 : [생각] '성공'한 삶
링크 : https://steemit.com/kr/@genius0110/2ikdpj
설명 : 성공한 삶에 대한 기준과 틀을 비판한 글입니다. 오래전부터 생각하던걸 글로 담아서 그런가 애착이가네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Sort:  

10대 : 공부 / 20대 : 취직 / 30대 : 일 / 40대 : 재테크 / 50대 : 건강

잘 읽고 공감하고 왔습니다.

ㅠ공감까지! 감사합니다. 마치 잊혀졌던 추억이 되살아난 느낌이네요ㅎㅎ

출새 해야만...또 돈을 많이 벌어야 성공이라고 여겨지는 사회!
성공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 볼때가 아닌가 싶어요...
자신이 원하는 삶, 그 곳에서 행복을 느낀다면 성공한 삶이 아닐지...

네 저도 그게 불만이었습니다.
왜 다들 정형화된 성공만 추구하는지...그리고 그길에 어긋나면 지탄받는지...
본인이 원하는건 본인이 제일 잘 알겠죠!

성공의 기준이 다 다르겠지만,
저는 눈 떠서 일할 수있는공간, 가족, 그리고 좋은 음식을 함께 공유할 수있는 친구가 있으면 성공이라 생각합니다.
그 좋은 음식은 술인게 좀 그렇기는 하지만...

돈 보다 건강이 중요함을 나이 들어서 더 깨닫는 중입니다.
보팅 하고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드렸습니다.
술이라도 본인이 적절히 즐기시면되죠ㅎㅎ 음식과 술은 같이 발전해왔으니까요!
건강 잘챙기세요! 삼성라이온스는...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97.94
ETH 3099.1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