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벤트당첨후기] @noah326 님께서 500스파를 임대해주셨어요 ! - 뉴비들의 대역폭 문제에 대처하는 방법

in #kr7 years ago

어느날 밤, 보팅을 눌렀는데 보팅이 되지 않고, 글과 댓글이 쓰이지 않는 현상을 뉴비분들은 많이 겪어보셨을 거에요.

저역시 어느 날 부터 이 대역폭 제한을 겪었고, 한 두시간 지속되던 시간이, 밤 9시부터 새벽 3시정도까지 지속되었고, 주로 하루의 일들을 끝내고 밤에 스팀잇을 하는 저에겐 많은 제약과 함께 약간의 좌절이 있었어요..

IMG_8429.PNG

그러던 중 @noah326 님의 스파임대 사관학교 이벤트에 참여했고, 84명 중 2명에게 500을 빌려주는 이 이벤트에 당첨되었어요 !!!

와 !!!!!!! 정말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고, 너무 좋네요 ㅠㅠㅠ
(다들 소리벗고 팬티지러!!!!!!!!)

IMG_8435.PNG

사진을 보시면 스팀파워가 임대된걸 볼 수 있답니다 !

꺄 이제 저도 대역폭 걱정하지 않고, 글과 댓글, 보팅을 마음껏 할 수 있게 되었네요 !!!
정말 너무 행복하고 @noah326 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 더 열심히 활발히 하라는 뜻으로 잘 사용하겠습니다 !!!!

저도얼른 스팀파워를 늘려서 미래의 뉴비분들께 임대해드리자는 다짐도 했고요.

스팀잇에 일어나는 뉴비들이 겼는 대역폭문제에 대해 고민, 걱정해주시는 많은 분들이 계신다는 것이 따뜻함과 감사함을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Sort:  

축하드려요! 처음 뵙습니다~ 스파임대 꿈같은 얘기입니다~

스팀잇에선 이런 훈훈한 이벤트가 많아서 좋아요~!! ㅎㅎ 축하드려요~!! 지니님~^^🎉 🎊

축하드립니다~
저도 임대받아서 대역폭에서 벗어나고 다른분들의 글에 부담없이 댓글과 보팅하고 있습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우앗!! 축하드려요!! 🤠👍🏻 500스파라니 ㅎㄷㄷ

이벤트 당첨된거 축하드립니다~ ㅎㅎ 팔로우 하고가요~

와! 부럽습니다.ㅎ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축하드립니다~ 이제 밤이 두렵지 않으시겠어요.
스팀잇은 밤마다 자라는 뜻인지 알아서 쉬게 된답니다. ㅠㅠ

오우 축하드립니다. 500스파라! 부럽!부럽!
팔로우 할게요^^ 함께 좋은 스팀잇 세상을 만들어 봐요^^
저는 지금 책 나눔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관심있으시면 참여 부탁합니다^^
https://steemit.com/kr/@hodolbak/5qa7ko

너무 부러워요 ㅜ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6.90
ETH 2759.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