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호치민] 오랜만이에요 ! 대한항공타러 새로생긴 제2공항 다녀왔어요 !

in #kr7 years ago (edited)

IMG_7655.JPG

안녕하세요!! 일주일만에 스팀잇에온 @geniee 입니다 다들 까먹지 않으셨죠 ㅠㅠ

베트남에 다녀오느라 스팀잇할 시간이 정말 너무 없었어요 ..ㅠㅠ 오랜만에 하려니까 다시 처음부터 시작한 것 같은 느낌이 들면서 더 새롭네요 !ㅎㅎ

첫 포스팅은 제2공항 다녀온 포스팅으로 시작할게요.


IMG_7601.JPG

IMG_7602.JPG

IMG_7603.JPG

아침 비행기라 새벽같이 일어나서 공항에 도착했다.
아침비행은 언제나 너무 힘들지만 제2공항 올 생각에 콩닥콩닥 !!

조금 더 멀지만 주차하는 곳부터 새로생긴지 얼마안되서 반짝반짝 새거 냄새가 폴폴 났다
대한항공과 그외 몇개항공만 있어서 작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공항크기도 제법 컸던 것 같다

IMG_7606.JPG

IMG_7605.JPG

IMG_7607.JPG

첫번째 사진을 보면 카운터가 다 ABDEGH 라고 되어있는데 그럼 아무카운터나 가도 된다는 뜻인가?
우리가 갈 곳은 호치민 KE681 항공편.

우리는 자동수화물 위탁을 하러 갔다.
그런데 여권을 입력했는데 내 여권만 발급이 안되는 거다....!!!!!
설마 나 혼자 못갈까봐 완전 당황했다..
직원분께서 직원이 계시는 카운터로 가보라해서 그쪽으로 열심히 갔다

IMG_7608.JPG

IMG_7610.JPG

카운터가 H까지 밖에 없어 가까워서 좋다 !
원래 인천공항은 서편에서 동편이 너무 멀어 잘못 찾으면 한참 걸어가야 하는 고충이 있었는데 말이다

다행히 카운터에 갔더니 항공권이 잘 발급되었다 !!!
저 못가는 줄 알고 얼마나 떨렸는지 아십니까 ㅠㅠ 후후

아침이라 그런가 아니면 공항을 나눠서 그런가 훨씬 한가하고 사람이 적어서 줄도 별로 안섰다 ! 너무 좋다!!!

IMG_7611.JPG

출발하러 들어가는 중 !
사진은 못찍었지만 수속하는 곳도 완전 깔끔하고 깨끗했다 .
그리고정말 훨씬 빨랐다 !!

항상 출국수속을 하면 비행기타러 가는 길에 가까워져서 그런가 두근두근 설렌다.

IMG_7612.JPG

IMG_7613.JPG

IMG_7614.JPG

출국수속을 하고 들어오면 보이는 면세점 !

왠지 살 거 없어도 한 번 둘러보게 되고.. 뭔가 사야할 것 같고.. 그런 느낌 나만 드는거 아니죠?!!!

이번에 샤넬도 들어왔다고 하던데 나는 인터넷으로 다 시켜서 구경은 따로 안하고 라운지로 갔다 !

IMG_7618.JPG

IMG_7621.JPG

IMG_7620.JPG

IMG_7619.JPG

제2공항은 처음이라 많이 헤매며 어디있는지 찾기 힘들었다 ㅠㅠ
우리는 마티나라운지가려고 했는데 못찾아서 바로앞에보이는 SPC 라운지에 왔다.

나중에 보니까 마티나라운지는 정 가운데 2층에 있더라 !
그쪽에 식당가도 몰려있다.

먹을 건 별로 없지만 그래도 많이 먹는다.
치킨윙이랑 야끼우동이 맛있었다 !

IMG_7622.JPG

라운지에서 나와 면세품을 찾으러 왔다.
면세품은 252게이트 앞쪽 2층에 다 모여있다.

양쪽으로 면세점이 있고,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면 된다.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얼른 면세품을 받고 나왔다 !!
모여잇어서 돌아다니지 않아두 되서 너무 좋다.

이 앞에서 중국인들이 한가득 면세품 뜯고 있는거는 항상 봐두 신기..

IMG_7624.JPG

IMG_7625.JPG

면세품을 받고 드디어 비행기를 타러 제일 끝쪽에 있는 257번 게이트로 갔다 !
중간에서는 10분쯤 걸어야 도착한듯.

앉아서 기다리다가 비행기 탈 시간이 됐는데 안탓 화면을 봤더니 괌 이라고 적혀있는 거다....!!!!
맞다 또 잘못왔다 ㅠㅠ

우리는 247번 게이트인데 257번으로 착각했다 ㅠㅠ
시간이 얼마안남았는데 당황해서 얼른 뛰어서 247번게이트로 갔다.
다행히 마침 비행기를 타고 있을때 도착해서 딱 탔다.

여러분들 저처럼 제2공항 처음가서 헤매지 말고 잘 알아보세요...ㅠㅠ

IMG_7626.JPG

IMG_7628.JPG

IMG_7629.JPG

6시간이나 걸리는 호치민.

기내식은 치킨으로 !
나는 항상 저 두부랑 빵에 버터발라먹는게 너무 좋다 ㅋㅋㅋㅋ
(아 그리고 원래 타면 바로 땅콩주는거 아니였나요? ㅠㅠ
안나눠줘서 달라했더니 주긴하던데 ..)

IMG_7631.JPG

IMG_7632.JPG

역시 비행기에서는 영화를 봐야 제맛 !!
토르 라그나로크는 재밌어서 2번이나 봤지만 또 봤다.
이번에 또 나오던데 당장 달려가서 볼 겁니당 .

끌레도르 촵촵먹으면서 영화보다보면 금새 호치민 도착.

IMG_7655.JPG

비행기에서는 항상 민낯으로 타고 나갈때쯤 가볍게 화장을 한다.
라운지에서도 먹고 기내식도 다먹었더니 눈코입이 빠방하게 부어버렸다 ㅋㅋㅋ

이렇게 부으면 가끔 뭔가 동안된 느낌인데 .. 하하...^^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나는 공항에서 당신의 작은 이야기를 읽는 많은 재미를 가지고 있었다. 이제 통역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해해주세요.
음식 맛있게 보이고 그것을 시도하고 싶습니다. 나는 콜롬비아의 다른 대륙 출신이다. 그렇다면 우리에게는 매우 다른 문화가 있습니다. 하지만 언젠가 당신의 문화를 알고 싶습니다. 대륙은 그 질서, 청결함 및 친절 함으로 유명합니다. 북한을 제외하고. 그때까지

오 오랫만에 포스팅 하셨네요~~
공항가는 길은 늘 설레이죠~~
여행 정말 좋아하시나봐요?? ㅎ

안녕하세요 @leeyh 님 일주일동안 의도치않은 잠수가 되버렸네요 ㅠㅠ ㅎㅎ 이번에는 여행이 아니라 볼 일이있어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ㅎㅎ 오랜만에 뵈니까 반갑네요!

안녕하세요 글잘 읽었습니다
오늘 계정 등록한 초보입니다
선팔하고갈께요 보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꾸벅

안녕하세요 -! 오늘 처음 가입하셨군요 스팀잇에서 잘 적응하시길 바래요! 맞팔할게요!

아직 제2터미널을 가보지 못했는데 사진으로 좋은 구경합니다 ㅎ 처음가면 헤맬수 있을 것 같아요. 올해엔 한번 가게 될테니 여유있게 도착해야겠어요.

안녕하세요 @munhwan 작가님 ㅎㅎ 저는 처음가서 정말 많이 헤맸네요 ㅋㅋㅋ! 얼른 가셔서 저보다 백만배 좋은 퀄리티의 사진으로 포스팅 기대할게요 !

어우 사진이 뭐 중요한가요~충분히 @geniee 님의 포스팅 퀄리티로 좋은 정보 얻고 갑니다 ㅋㅋ

그래도 사진이 중요하죠 ㅋㅋㅋ!!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감사합니다 ㅋㅋ!!

포스팅 넘 잘하셨네요 ^.^ 사진이 실감나서 갔다온 느낌? 정말 잘봤어요
맞팔 보팅 소통해욤

안녕하세요 @hongsam 님은 처음 뵙는데 맛있는 음식들 올려주시는군요 그런거 너무 좋아요 ㅎㅎ 맞팔할게요 !

오 2공항! 인천공항에 그렇게나 사람이 많이 온다니 신기합니다. ㅋㅋ 인천으로만 오는게 아니라 이제 오는 공항을 분산시켜야 할 것 같은 느낌

저도 베트남이랑 태국 가고 싶은데 요즘 계속 고민중이네요.

오오 어디가실지 고민이시군요 ㅎㅎ
베트남이랑 태국 정말 둘 다 좋아요 ! 태국은 푸켓, 방콕 다녀오고 베트남은 호치민만 다녀왔는데 두 곳다 다른느낌으로 휴양지로는 최고인 것 같아요 ~! ㅎㅎㅎ 호치민은 좀 더 깨끗하고 도시같은 느낌, 관광은 떨어지고 방콕은 관광이랑 호텔이 좋지만 시내는 약간 지저분하고 소매치기 많음. 푸켓은 바다를 좋아하시고 액티비티 좋아하시면 짱 !! 이정도 인 것 같아요 ! ㅎㅎ

제2터미널 생겼다고 해서 궁금했는데 후기감사해요ㅎ
팔로우하고 갑니당 맞팔부탁드려요^^

부럽습니다. 저도 제2터미널갈 이유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호치민에거 행복한 추억만드세요 지니님 ㅎ

2공항을 직접 다녀온 느낌이 들 정도로 자세하게 포스팅 해 주셨네요. ^^
미인이시고....^^

안녕하세요~ 직접 다녀온 것 같다니 감사합니다 칭찬도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6.90
ETH 2759.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