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니호치민] 오랜만이에요 ! 대한항공타러 새로생긴 제2공항 다녀왔어요 !

in #kr6 years ago

오 2공항! 인천공항에 그렇게나 사람이 많이 온다니 신기합니다. ㅋㅋ 인천으로만 오는게 아니라 이제 오는 공항을 분산시켜야 할 것 같은 느낌

저도 베트남이랑 태국 가고 싶은데 요즘 계속 고민중이네요.

Sort:  

오오 어디가실지 고민이시군요 ㅎㅎ
베트남이랑 태국 정말 둘 다 좋아요 ! 태국은 푸켓, 방콕 다녀오고 베트남은 호치민만 다녀왔는데 두 곳다 다른느낌으로 휴양지로는 최고인 것 같아요 ~! ㅎㅎㅎ 호치민은 좀 더 깨끗하고 도시같은 느낌, 관광은 떨어지고 방콕은 관광이랑 호텔이 좋지만 시내는 약간 지저분하고 소매치기 많음. 푸켓은 바다를 좋아하시고 액티비티 좋아하시면 짱 !! 이정도 인 것 같아요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