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먹스팀] 육식인 내가 믿고 먹는 하남돼지집 !

in #kr7 years ago

IMG_8893.JPG

믿고먹는 하남돼지집 !
체인이라 여기저기 있는 삼겹살 집중에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

하남돼지집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23길 34


IMG_8891.JPG

상차림은 정말 단촐...
반찬 이것저것 많이 나오는 거 좋아하는 저는 약간 아쉽지만 부추무침과 명이나물.

IMG_8890.JPG

딱 맛있는 반찬만 해서 남김없이 먹도록 하는 걸까요?

명이나물 유행시켰다고해도 과언이 아닌 하남돼지집의 명이나물.
여기는 추가요금없이 리필해주셔용 !

아아 그리고
생와사비 달라고 하면 주시는데
삼겹살에 콕 찍어먹어면 느끼함 싹 잡아줍니다....!!!

IMG_8893.JPG

저희는 삼겹살1 항정살1 시키고 싶었는데
항정살은 2인분씩 주문이 된다고해서
삼겹살1 가브리살1 시켰어요 !

하남돼지집의 좋은 점은 고기가 초벌해서 나와서 직접 구워주시고,
김치와 마늘도 알맞게 구워주셔요 !!
고기 잘 못굽는 사람도 너무 맛있게 먹도록 구워주심 ^^

IMG_8894.JPG

아래쪽이 삼겹살이고 위쪽이 가브리살이에요!
맨날 삼겹살만 먹다가 가브리살도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네요 ㅠㅠ
마지막에 밥이랑 된장도 시켜서 싹싹 다먹고 왔답니당.

다음엔 생갈비도 먹어보기로 !

이거먹고 다음날 해먹으려고 마트가서 보쌈용 고기 사왔어요 ㅋㅋㅋㅋ
완전 육식인 내 입맛.

여러분들도 맛있는 저녁 드셨나요~?😌

Sort:  

맛있게 드셨네요^.^' 명이나물이랑 고기는 정말일품이죠 다른쌈이랑은 또다른 맛이나죠^^ 가보고 싶네요
소통자주해염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23길 3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크... 명이나물에 돼지고기 한 점 싸먹으면 최고죠 ㅠㅠ

명이나물 진짜 좋아하는데
싸먹으면 그렇게 맛잇을 수가 없더라구요.ㅎ

하남돼지집 사랑이죠!! 화포식당이랑 하남돼지집 믿고먹는 돼지고기집!!

고기는 명이나물에 싸먹는 것이 최고입니다.
먹고 싶다....^^

돼지집의 조건은 명이나물 리필이죠... 전국의 맛집 지도가 생성될때까지..... 팔로우 해요^--------^

맞아요 명이나물 최고...!!!!!!!!!
저도 팔로우 할게요!

명이나물 고기와 먹으라고 준 사람도 천재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서초 먹스팀 구경하다 들렸습니다~ 서초 맛집 포스팅이 많이 되어 있더라구요 팔로워 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09.58
ETH 2760.7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