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호치민] 나의 첫번째 호치민 2 - 너어무 예쁜 호치민 시청 앞에서 신난 나 !

in #kr6 years ago

IMG_7779.JPG

사진 많이 가지고 온 둘째 날이에요 !

반짝반짝 예쁜 호치민의 시청앞에서 찍은 사진 !
행복해서 신남이 사진을 뚫고 나와요 ㅋㅋㅋ!!
그럼 재밌게 읽어주세요.


IMG_7658.JPG

잠을 설치고 일어나 먹는 아침.

내가 정말 좋아하는 미분당보다 훨씬 맛있었던 조식으로 나온 쌀국수 !!!!!
내가 여태까지 먹던 쌀국수가 패스트푸드같아진 순간이었다.
진한 국물하고 부드러운 면에 푸짐한 소고기까지...ㅠㅠ
서울에서 이제 쌀국수 못먹을까봐 걱정...(이 분 미분당 성애자랍니다)
여러분 다들 호치민가서 쌀국수 드세요 !!!!

IMG_7661.JPG

아침 출근하는데 색감이 마음에 드는 바깥 풍경.

다른나라, 낯선 곳이 주는 새로움에 뭐든지 예뻐보이는 것 같다.
일상이 되어버리면 바깥 풍경을 자주 보지 않겠지

IMG_7674.JPG

IMG_7676.JPG

일을 모두 마치고, 저녁으로 먹으러 온 나향응온 .
한국인 뿐만 아니라 서양인, 지역주민에게도 인기있다고 한다.

외부 인테리어부터 정말 예쁜 곳.

호치민은 내가 다녀온 동남아들 중에 가장 발전된 곳 같다는 느낌이 드는데 인테리어가 한몫하는 것 같다.

IMG_7679.JPG

IMG_7700.JPG

IMG_7703.JPG

예쁜 내부 인테리어.
연못도 있어서 깜짝놀랐다.
내부가 정말 넓은데 다음날 가보니 2층도 있었다.

약간 중국식 인테리어를 한 것 같기도 하다.

요리도 물론 베트남음식, 중국음식, 일본음식, 한국음식, 태국음식 등등 나라별로 정~말 많은 음식을 판다.

우리는 베트남 요리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다양하게 베트남 음식을 시켰다.

IMG_7686.JPG

첫번째로 나온 분짜와 샐러드.
샐러드는 내입맛엔 별로였고, 분짜가 정말 맛있었다 !!!!
에머이한테 배신맞은 느낌...

일단 고기가 정말 숯불구이처럼 도톰하고 부드럽고 달짝지근하고 면과 소스도 정말 맛있었다 ㅠㅠ
고기양도 면에 비해 정말 많았다 나중에 고기만 집어먹었다

IMG_7687.JPG

IMG_7689.JPG

IMG_7693.JPG

그리고 먹은 베트남식 만두와 새우구이와 쌈.

직접 저렇게 라이스페이퍼에 새우쌈을 해줬는데 고수가 들어가서 나는 새우만 먹었다..ㅎㅎ

IMG_7694.JPG

진짜 핫도그 만했던 짜조 !!!!!
맛은 말할 것도없이 바삭 육즙 폭발

(에머이 반성하세요 ㅠㅠㅠㅠㅠ)

IMG_7695.JPG

IMG_7696.JPG

꼭 먹어야하는 반쎄오와 내가좋아하는 팟타이까지 !

정말 맛있게 먹은 나향응온에서의 식사.
거의 한 요리가 4000원 정도 였던걸 생각하면 정말 저렴한 베트남의 물가 .

IMG_7706.JPG

저녁을 먹고 걷다보니 나타난 야자수와 예쁜 건물들 !

IMG_7712.JPG

IMG_7776.JPG

예쁜 베트남의 시청.

IMG_7729.JPG

IMG_7779.JPG

과거 프랑스의 식민지라서 그런지 예쁜 건물이 정말 많다.
여기올 줄 알았으면 예쁜 옷 입고 오는 건데 !!!
흰티에 청바지에 슬리퍼 끌고 와버렸다....

IMG_7734.JPG

IMG_7730.JPG

IMG_7778.JPG

계속 일만 하다가 처음 놀러나와서 너무 행복한 나 ㅋㅋㅋㅋㅋ!!!!
온몸으로 즐거워 하는중 ^^

시청앞에는 이렇게 넓은 광장이 있다.
우리나라 광화문 앞같은 느낌?
양쪽으로는 상점이 있다

IMG_7737.JPG

그리고 미니소가 여기저기 정말 많았다 !
여기 광장앞에도 있던 미니소.

IMG_7746.JPG

IMG_7754.JPG

IMG_7761.JPG

커피를 마시러 들어간 레전드 커피.

여기 시그니처인 레전트커피와 라떼를 마셨다.
레전드커피는 8500원 정도로 우리나라 커피보다 비싼게 저렇게 직접 한 방울 한방울 내려서 먹도록 되있다 .

이 앞에 쉐라톤이랑 구찌 등 여러 명품 매장이 있는 걸보니 관광객이나 상류층대상인 까페일 거라고 생각이 들었다.


늦게까지 관광해서 몸은 힘들었지만 행복했던 호치민의 두번째 날 !

물가도 싸고 예쁜 호치민은 천국이다 ╰(´︶`)╯♡

Sort:  

야경이 예쁘네요. 반짝반짝~ 프랑스 영향을 많이 받아 빵과 커피가 맛있다고 하는데 좋은 여행이었겠어요.

건물이 하얀데 조명도 반짝반짝해서 예뻤어요 ! 오호 빵도 맛있군요...!!

저는 저기 두번째에 있는 국수가 왜 이렇게 맛있어 보일까요.ㅎ

윽..분짜!!!!ㅠㅠ

음.. 우선.. 호치민은 갈수 없으니...
에머이를 가야겠네요 ^ ^

분짜 좋아하시나봐요 ㅠㅠㅠ 저도 정말 분짜 좋아해요 고기와함께 새콤달콤한 소스 진짜 세젤맛 ㅠㅠㅠㅠ 크으

완전 최애템🤠👍🏻

와 건물도 하나 같이 특색 있고 멋진데
지니님이 그와중에 빛나시는ㄷㄷ
에머이는 제가 진짜 실망한 음식점이었음
요새 지점 많이 늘던데

제가 관광객이라 그렇게 느끼는 줄 알았는데 heavenlytree 님도 그렇게 느끼셨군요 !!
건물이 정말 예뻤네요 ..
에머이 요새 체인정말 활발하더라구요 일이년전만해도 가로수길에 줄서서 먹었는데...

우와 .... 저는 쌀국수와 반쎼오, 팟타이 진짜 먹고 싶어요...ㅎㅎ
호치민을 다녀온 친구들은 모두 베트남음식짱! 커피도 정말 맛있어! 라는 이야기를 했었는데 호치민은 천국인가봐요..ㅎㅎ
눈으로 많이 먹고 갑니다!^^
예쁘고, 맛있는 글 많이 써주셔서 자주 놀러올게요!
팔로우합니다. : )

안녕하세요 @happylia 님 처음 뵙네용 ! 정말 동남아 대부분 음식이 안맞았는데 베트남 음식 짱!!!! 이네요 ㅎㅎ
나중에 다낭도 가보고 싶어요 ㅎㅎ 저도 팔로우할게요!

잘 보고갑니다

몇 번 가다보니 익숙해져버리기까지 한 호치민!!
이렇게 포스팅으로 만나니 반갑기까지 합니다 ㅎㅎㅎ

오오 많이 다녀오셨나보네요!! 저도 조만간 또 갈 것 같네요 ㅎㅎ

호치민!! 가고싶어요 ㅠㅠㅠ
미니소는 호치민에도 있군요ㅎㅎㅎ
판다군을 꼬셔봐야겠어요.... 호치민!!!!!

기대보다 훨씬 좋았어요 ㅎㅎ
미니소가 그렇게 많은지 처음 알았네요 !ㅎㅎ

지니님~ 호치민 다녀오셨네요! (저스트고 냐짱에도 호치민이 있다는 사실) 쯩응우옌 레전드 카페 괜찮죠. 여행선물로 사람들이 구입하는 G7 이라는 믹스커피가 사실 쯩응우옌 제품이에요 :) 다음 이야기도 기대할게요!

오오 !!!!!!! 몰랐네요!!!!! 저는 다른곳에서 g7커피사왓네요....ㅋㅋㅋㅋㅋ 원래 무이네 사막도 가려했는데 못갔어요 ㅠ 베트남에 사시는 지인이 나짱 바다가 예쁘다고 추천해주셔서 다음번에 시간나면 가보려구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호치민 너무 좋네요~
음식도 너무 맛있어 보이구요~^^

동남아 여행 베스트에 꼽히네요 ㅎㅎ
음식도 너무 잘맞고 깔끔하고 좋았어요 !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