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로 그림판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feat.도라에몽)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bgg입니다.

엑셀로 이것저것 만지다가 도트 그림판을 만들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갑자기 들어서
아침에 일어나 한번 만들어보았습니다 ㅋㅋ;;

기본적인거만 우선 구현을 해 놓았는데 색상은 총 8가지가 있구요,
방향키는 키보드 우측에 있는

이 키보드판을 방향키로 두고 5,2,1,3으로 방향키 움직일 수 있게끔 만들어보았습니다.

사실은 아직 멀었지만 팔로우 200이되면 이벤트를 이걸로 하려고 합니다 ㅎㅎ;;
많이 참여해주실지는 모르겠지만 상품이 크니 많이 기대해주세용!

도라에몽.gif

도라에몽 그리고나니 왜이렇게 귀엽죠 ㅎㅎㅎ헿ㅎㅎ

아 그림판 만드는법도 강의로 올릴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용!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아니 이것은 전설의 엑셀그림판.....

의외로 간단? 합니다 ㅋㅋㅋ 기능을 좀 더 늘려보려구요!

정말 귀엽게 잘하셨네요 ㅋㅋ
도트그림판하니 옛날생각 나네요^^

감사합니다ㅋㅋ 도트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서(저도) 다행이네요 ㅋㅋ

정말 신기하네요 ..!! 엑셀 그림판이라니!! : ) 즐겁게 보고갑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할게요~!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그림판 만드는 강의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_^

도라에몽 졸귀입니다 ㅎㅎㅎ
잘보고가요

갑자기 그림그리는게 재미있어졌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참! 고수들 많군요. 어떻게 엑셀로 이렇게까지... 대단합니다.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만드는법도 포스팅해볼게요!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당ㅎㅎ

와!! 너무 신기해요!!! 너무 기대됩니다! 도라에몽도 진짜 잘그리시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뚱이나 스폰지밥 이런것도 그려보려구요! 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ㅎㅎ 저희 아들이 좋아하는 도라에몽 입니다^^

아드님 좋아하시는 캐릭터 또 있으면 제가 그려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도트 잘찍으셨어요 ㅎㅎ 도라에몽 귀엽네요 ㅎㅎ

도트찍는거 재미들릴거같네요 ㅋㅋㅋ 스폰지밥 뚱이 다 그릴겁니다

너무 잘만드셨네요!
도라에몽 너무 귀여워요! 다른 캐릭터들도 기대되네요!^^

다음에는 색을 더 늘려서 스폰지밥도 그려보려구요 ㅋㅋㅋ

엑림판 오지시네요..

그림대회때 참가해주세요!ㅋㅋㅋ 잘그리실것같으신데!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421.82
ETH 2623.6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