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그림판에 에니메이션 기능을 넣어보았습니다. (feat.라이언)

in #kr7 years ago (edited)

gif2.gif

안녕하세요! @gbgg입니다.

엑셀 그림판 기능을 조금 손 보다가 애니메이션기능을 넣으면 어떨까?
싶어서 만들어봤습니다 ㅎㅎㅎ;

원래는 그냥 저장하고 불러오는 기능만 추가하려 했는데
애니메이션 기능이 꽤 재미있을 것 같더라구요!

이번 그림판에 추가된 기능은 저장, 불러오기, 애니메이션 입니다!
이 그림판 만들어서 어디다 쓸지 고민중입니다 ㅋㅋㅋㅋ;

잇님들을 위해 하트 뿅뿅 라이언 그려봤어요!ㅋㅋㅋ
gif3.gif

하트 많이 받으세요!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엑셀로 그림을 그리시다니 신기하네요. 👍

으앗 귀여워요 ㅋㅋㅋ

다리가 조금 짧은것 같아서 이상할줄 알았는데 더 귀여워진것 같아요 ㅋㅋㅋ

ㅎㅎ 오늘도 넘 귀엽네요^^

막 그렸는데 안이상한가요? 감사합니다 ㅋㅋ

오 너무 귀엽네요 ㅋㅋ 한번 해봐야겠어요

부지런히 강의 써서 올리겠습니다 ㅋㅋㅋ

라이언이 하트를 뿅뿅 ㅋㅋㅋ
귀엽습니다!

하트뿅뿅!ㅋㅋㅋ 모션 따라하는게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ㅠㅠ

엑셀에 이런기능이 있군요; 넘 귀여워요^^; 하트뿅뿅^^

뭔가 다리짧은 라이언이라 죄송합니다 ㅋㅋㅋ

혹시 엑셀의 신이신가요. ㅎㅎㅎ

아이고 아닙니다 ㅎㅎㅎ.. 이것저것 해보는재미가 있어서 뭔가 계속 하게되네요!

잘그리시네요!! ㅋㅋ 멋져요

똥손인데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ㅎㅎㅎ라이언이 정말 귀엽네요ㅋㅋ제가 자주 쓰는 이모티콘인데:)

저도 라이언이랑 그 오리?? 그게 제일 좋아요 ㅋㅋ

엑셀 잘 다루시는거 정말 부럽습니다.. 저도 자격증같은걸 따려면 엑셀 공부 좀 해야될텐데 저 혼자 하려니 쉽지가 않네요 ㅠㅠ

2018년 새해 소망 릴레이에 제가 gbgg님을 지목했습니다. 실례가 되지 않으시다면 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ㅎㅎ
https://steemit.com/kr/@kennaugh/2018

아이고 ㅠㅠ 새해소망릴레이 이미 한번 해서 다른분 하셔야할것 같아요 ㅠㅠ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