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루에서 시작하는 첫날 여행

in #kr7 years ago

홋카이도 첫날 일정은 바로 오타루로 넘어가는겁니다. 공항에서 JR을 타고 가는 방법이 제일 편하답니다. 공항이 종점이라 편히 앉아갈수 있는데 1시간 20분정도 소요되었던것 같아요.
IMG_7679.JPG

여기가 1시간여만에 도착한 오타루역입니다.IMG_7688.JPG

공항과는 달리 이곳 오타루는 눈이 굉장히 많이 왔답니다.
IMG_7692.JPG

17-12-30-14-21-32-234_photo.jpg

오타루에 도착후 가장 먼저 한 일은 점심먹기였습니다.
IMG_7700.JPG
역에서 가까운 곳에 소바로 유명한 야부한이라는 식당이 있답니다.
거길 갔는데 웨이팅이 50분이나 됩니다.

과감히 포기하고 그 근처에 카마에이 어묵을 찾아갔습니다.
여기 어묵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것이죠.
간단히 끼니를 때웠는데 맛이 진짜 예술입니다.
IMG_7705.JPG

IMG_7708.JPG

다음 목적지는 오르골당입니다.
오르골 공예로 유명한 곳입니다.
아기자기한 오르골이 아주 많습니다.
IMG_7716.JPG

IMG_7727.JPG

첫날은 그냥 가볍게 여기까지만 하기로 하고 숙소로 향했답니다.
모두가 온천에 몸을 담그고 지지는 상상만 하는것 같아서 일찍 마무리늘 쌨네요.^^;;

가는길에 봤던 오타루울하에요.
크지는 않지만 오타루를 상징하는 것이죠.
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IMG_7774.JPG

오타루운하 바로 옆에 위치한 저희 숙소입니다.
후루카와 료칸입니다.
IMG_7795.JPG

스마트폰에서 입력하는게 너무 힘드네요.ㅠ.ㅠ
아무래도 다음 이야기는 돌아가서 써야할것 같아요.사진 몇장만 올리는걸로 대신해야할듯 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この記事はセルフボーディングを行いません。良い記事をもっと応援出来、スティミットコミュニティの更なる発展の為 @tata1はourselves タグキャンペーンを応援しています。

This article does not do self-voting. @tata1 supports the ourselves tag campaign for further developpement of the Steemit community.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

Sort:  

와 료칸까지 다녀오셨군요! 후기 기다려집니다.

감사합니다. 조금씩 여행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여름 여행이었는데 역시 홋카이도는 겨울여행인 것 같습니다-ㅅ-ㅋㅋㅋ

여름엔 다른 멋이 있지요.^^

설경이 너무 이뻐요

나중에 비에이 다녀오면 더 먼진 설경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름 오타루만 봤는데, 겨울 오타루도 대단하네요.. 부럽습니다.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에 @gasigogi 님을 지목했는데, 여행 가셔서 힘드신데 괜히 이벤트 지목을 드렸나 후회가... ㅠㅠ 부담이 되신다면 패스하셨으면 합니다.

숙제 잘 안하는 스타일인데 이번에는 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기대해 보겠습니다 .

가시고기님 훗카이도 가셨나요??
겨울이 좋다는 훗카이도인데..
오타루 운하에서 경치를 즐긴뒤에
몸을 녹이려 료칸으로 가는....아 상상만해도 행복하겠는데요

정말 좋네요. 온천이 이래서 좋구나하고 느끼게 되더라구요.^^

일본은 참 가까우면서도 멀리하게 되는 나라인것같습니다.ㅜ
하지만 정말 가보고 싶은 나라 중 한 곳이기도 하고요!!

맞습니다. 저도 최근에야 일본을 다녀오게 됐거든요.
중국도 그런 생각에 안가게 되더라구요.^^

눈이 많이 와서 그런지 운치가 더해졌네요~~ㅎ 오르골이 너무 아기자기하니 이뻐서 확대해서 봤어요 ㅎㅎ 어묵사진도요 ㅋㅋ

어묵이 맛있어요.
오르골은 여성분들이 좋아하지 남자들은 영~~~ ㅋ

저도 곧 홋카이도를 가는데 도움이 많이되겠네요!

단체여행이라 많이 움직이지는 않을것 같아요.
그리고 신정이라 문닫는 곳도 많아 밥먹기도 힘들어요.ㅠ.ㅠ

일본에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고 안가는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지요.
작년 해외여행객 1위 국가가 일본이더라고요.
잘 봤습니다. 행복한 새해 되세요

여행에대한 많은 연륜을 한번에 내뿜고 가시는군요.ㅎ
저도 많은 나라를 가봤지만 우리나라 관광청이 조금 배웠으면 하는 나라가 일본입니다.
조금만 신경쓰면 좋은 컨셉을 많이 개발할텐데 하는 아쉬움이 늘 남더군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일본 한번 가보고싶은 나라인데..
사진으로 이렇게 보여주셔서 더더욱 가고싶어지네요~
좋은시간 좋은추억 많이 만들며 보내시길 바래요~~
여행후기 계속 기대해봅니다^^

내년에는 일본 한번 다녀오시는 소망이 이뤄졌으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133.79
ETH 2686.9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