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시고기의 여름 휴가 ◑ 베트남 나짱(Nha Trang)으로 가는 여름 휴가 일정
.
.
.
여름 베트남 나짱(Nha Trang)휴가 일정이 완성되었습니다.
영어식으로 나트랑이라고 발음하는 분들이 많은데 나트랑이라 하면 현지인들은 못알아 듣는답니다.
정확한 발음은 나짱 혹은 냐짱이 맞답니다.^^
이번 휴가는 처가식구들과 함께 하는 어른들만의 여행이에요.
7/28 ~ 8/2 일정인데 계획은 계획일뿐 조금씩 현지에서 조정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
.
대략적인 여행일정과 베트남 여행시 알아야 할 간단상식을 처음에 첨부했어요.
식구들이 사전에 알아야 할 내용만 간단히 준비했어요.
.
.
.
첫째날은 이동에만 대부분의 시간을 보낼것 같습니다.
저녁에 나짱에 도착하면 꿈에 그리던 루이지안 흑맥주부터 마시려고 합니다.😍
.
.
.
둘째날은 오전 자유시간이고 오후에 담시장을 둘러보는 일정이에요.
오전에 골프 치시는 분들을 위해 다이아몬드CC에서 게임할수 있도록 준비했구요 나머지 분들은
나짱해변과 현지식 당구등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도록 했습니다.
락깐이 꽤 유명한 식당이었는데 제가 없는동안 맛이나 서비스가 많이 나빠졌다고 하네요.
저녁식사할 곳은 아마 바꿔야할것 같아요.😓
.
.
.
3일째는 렌터카로 시내를 둘러보는 일정이에요.
휴양지이긴 하지만 시내에 소소하게 볼거리가 있어요.
둘러보고 오후에는 머드스파에서 시간을 보내려고 합니다.
.
.
.
4일째는 오전에 빈펄에서 골프를 한번 더 치게 해주고 안치시는 분들은 현지인처럼 모닝커피 마시면서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려고 합니다.
그리고 오후에는 빈펄랜드로 들어가 1박을 할 예정입니다.
그런데 요즘 규정이 바껴서 숙박해도 워터파크나 놀이기구는 별도 비용을 내야고 하는것 같아요.
어쩐지 가격이 저렴하다 했네요. 😭
.
.
.
5일째는 호치민으로 가는 일정입니다.
호치민에서는 관광보다 쇼핑으로 일정을 잡았습니다.
쇼핑 실컷하고 맛있게 저녁먹고 여행을 마무리하는 일정입니다.
.
.
.
일단 일정표는 가족들에게 보냈는데 코멘트가 나오면 일부 수정이 될수도 있겠네요.
현재까지는 별다른 코멘트가 없습니다만...😓
오랜만에 가는 나짱이라 저도 참 설레이네요.
좋은 추억 많이 만들기를 바랍니다.
오토바이 많이다니는 길에서 핸폰보시면 뿅~~ 해요.
알리바바 날치기 조심..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세요.
베트남 오토바이야 익히 많이 봐서 잘 알고 있답니다.ㅋㅋ
베트남에서 5년 살았거든요.^^
벌써 휴가 계획이 다 나왔네요.^_^
부럽습니다.ㅎㅎ 전 이제 입사해서 휴가가 있을지나 모르겠네요.ㅎㅎ
그래도 전체 휴가가 있지 않을까요? ^^;;
천천히 좋은 계획 한번 세워보시기 바래요.^^
저는 여행가기전 일정표짜는게 제일 곤욕이던데,, 어쩌면 이렇게 디테일하게 계획을 잘 짜시는지.. 역시 고수십니다! 나중에 나짱가게되면 일정 참고해도 되죠?!^^
이번에는 특히 처가식구들 모시고 가는거라 좀 더 신경을 썼답니다.
당연 일정 참고하셔도 됩니다. 그러시라고 올렸답니다.^^
감사합니다!!^^
부럽습니다. 나짱에서 휴가를 보내시다니...동양의 나폴리라고 하던데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가서 사진 꼭 올려주세요
넵, 당근이죠. 멋진 사진은 못올리지만 어떤 곳인지 올리도록 할께요.^^
와...또 가시군요...부럽드아~~~~😭
부러우면 지는겁니다.ㅋㅋㅋ
나트랑, 많이 들어봤는데 나쨩이군요ㅎㅎㅎ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해보입니다. 계획도 완전 알차구요ㅎㅎㅎ 즐거운 여행 되시길 :)
감사합니다. 가이드 역할이라 조금 부담되긴 합니다.^^;;
와 일정이 정말 알찬데요 !!! 가시고기님이랑 같이 여행하시는 가족분들은 베트남을 누구보다 더 잘 즐기실듯해요!! ^^
그래야만 하는데...
계획대로 안되는게 또 여행이더라구요.^^;;
다낭 다녀온 뒤로 좋아서 베트남 또 가고 싶었는데~ ㅎㅎㅎ
뭔가 패키지로 가야할 것 같네요~ (편하게~)
요즘은 패키지가 더 힘들더라구요.
시간에 딱딱 맞춰 나가고 새벽에 나가고...
단지 차량으로 이동하니 그게 편하다는걸 제외하면 더 힘든것 같더라구요.^^;;
예전부터 계획하셨던 나짱여행이로군요 ^^ 드디어 여름이 왔네요! ㅎㅎㅎ 사진 기대하겠습니다 ㅋ
아직 시간은 좀 남았는데 사진땜에 렌즈를 살까말까 고민중이랍니다.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