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리의 모험 The Adventures of Duri │제13화 Episode 13│웰링턴 여행, 웰링턴 '출장'이 되다

in #kr6 years ago

와~ 그냥 잡지 말고..고급 잡지라고 해야할까? 좋은 책을 보는 기분이에요.. 사진들이 너무 분위기 있고 한 번 쓱~ 보기보다 자세히 보게 되요. 저는 사진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데 색감이 좋다고 해야 하나 분위기가 멋지다고 해야 하나..사알못은 이렇게 밖에 표현할 수 없어서 죄송합니다.. 여튼 눈정화 되는 포스팅이에요! 늘~~ ㅋㅋ

저와 스팀잇 알동기이시군요. (군대에서 아예 같은 날에 입대한 동기를 알동기라고 합니다.) 우리 지금까지보다 더 친하게 지내면 좋겠어요! 하하

Sort:  

가든님-! ㅠㅠ 황송한 칭찬에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ㅠㅠㅠ ㅎㅎㅎㅎ
'좋은 책을 보는 기분'을 느끼신다니, 저는 더 바랄 것이 없네요 ㅎㅎㅎㅎ

같은 날 들어온 동기를 알동기라고 하는군요! ㅋㅋㅋㅋㅋ
그럼 알동기로서 잘 부탁드려요 가든님!!! ㅋㅋㅋㅋㅋ >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07.39
ETH 2451.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