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거래를 하려면 입금을 해여겠군요..

가입후 받은 3테더로 거래하시면 될듯합니다 ㅎㅎ

가입했는데 들어오면 그걸로 거래해봐야겠네요!

이미 가입되어 있다눈 ...흑

후후 나는 갓팍스 똥썸 똥비트밖에 가입안함

역시 좋은정보!

마루형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 아직 안끝났죠? 빨리 튀어!!!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능 저도 7스팀 받아오겠습니다

아까비.. ㅠ 저도 이미 가입되어 있는.. ㅠ

ㅠㅠ부지런하시군요

꾸루팁 ㅋㅋㅋ
기간 내에 주기적으로 입금해준다는데 얼른 해줬으면 좋겠다능ㅋㅋㅋ

그러게요 1회 거래 해야하는데 언능 ㅋㅋㅋㅋ

아니 사전 가입한 이벤트 지급 액수보다 5배를 더 주다니...ㅎㄷㄷㄷ
ㅂㄷㅂㄷ

어차피 주 거래소 아니라 조바심없이 소액으로 느긋하게
스윙치면 불리기도 쉬운데 뭔가 억울하군요 ㅋㅋ

그만큼 지금 볼륨이 심각하긴 한가 봅니다..

볼륨 정말 너무심각해졌죠...
거래량만 보면 코인판 끝났다고 생각 될 정도 입니다..
15000원 들어오면 치킨이나 먹어야겠어요 ㅋㅋㅋ

더 심각한건 이 광경을 봐도 이제 아무 생각없다는게 소름입니다...하...

그러네요...
1월 하락장 이후
아무리 떨어져도 별 생각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괜히 사전가입했어용... 사전가입자가 혜택 더 구림 ㅠㅠ

사전가입자 혜택이 더 좋아야죠 좀 이상하네요..
3테더도 아직 안들어오는중 ㅠㅠ

후오비코리아에 cnn상장된다던데요
5월10일에 .0.5원에서 지금 1.9원가량되서
주시중입니다~ ㅎ

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993.82
ETH 3387.8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