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분들 팔로우해주시구 댓글남겨주시면 팔로우+ 보팅 할게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actcoin 입니다.

가입한지 이제막 1주일이 지났네요.

뉴비분들께 팔로우+보팅 보팅파워 차는만큼 하겠습니다.

댓글남겨주시는 분 순서로 하겠습니다.

아직은 아주 적은 보팅파워지만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댓글남기도록하겠습니다.

같이 발전해나가요 뉴비분들 환영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같이 발전 좋습니다!

팔로우는 안해주셨네요 ㅎㅎ 그래도 팔로우 할게요
같이발전해나가요

엇.. 전 언팔로우로 표시되는데 팔로우 돼있어요!

링크 : https://steemkr.com/kr-baby/@ferozah/2kazui
아빠 육아 이야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 잘보고왔습니다. 놀이터 바닥재가 특이하네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푹신푹신해서 아이들이 넘어져도 다치지 않게 해놨는데 맨 위에다가 나무 껍질을 작게 조각내서 뿌려 놓았더라구요. 칩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같이 화이팅입니다

@hobin36 님 반갑습니다 :)

안녕하세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뵈요

함께 갑시다.^^

네 더 노력하겠습니다.
자주뵈어요 :)

반갑습니다. ^^ 스팀이 재미있는것 같아 새로운 글을 연재해보려 하고 있습니다. 우선 재미있는 노래 올려보고 있으며, 초보로서 스팀, 스팀달러 관련 하나하나 알아가는 것을 글로 써보고 있습니다.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재미 붙여서 오래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요즘 코인 정보 잘 보고 있습니다.

저도 잘부탁 드립니다.

@ganzi 님 주말에 맛있는 아리가또 음료 드시고 좋은 코인 정보 알려주세요 !! 저는 mooncoin 많이 공부하고 있어요 ㅎㅎ 투자도 했구요

@jimkim 님 반갑습니다^^
주말에 꼭 시간내서 인증샷 올려볼게요
좋은이벤트 미리 감사드려요 :)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에용 ㅎㅎ 디로그라고 하구요! 함께 성장하며 나누고 싶어요~!!

@dlog 님 반갑습니다~!
앞으로 같이 성장해나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043.66
ETH 3593.2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