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55] 왕왕왕!!! 초보의 일러스트 적응기~!(붉은악마 머리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이번주부터는 꿀같은 쉬는 날이 없네요 ㅋㅋㅋㅋㅋ

앞으로는 휴가만 바라보고 있어야겠습니당~ ㅠㅠ

요즘 왜케 피곤한지 모르겠네요~ 주말에 그렇게 하는 것도 없는데 그저 피곤한건 왜인지...
그만큼 체력이 떨어져서 그런건지.. 한번 생각해 봐야겠네요~

오늘은!!! 러시아 월드컵!! 스웨덴과의 경기가 있는 날이랍니다~!!

다들 알고 계시죠???(솔직히 전 축구엔 관심이 그닥... ㅋㅋㅋ 그래도 월드컵은 느낌이 다르답니다^^;)

오늘은 퇴근하고 일찍 가서 이것저것 준비해놓고 축구 경기 함께보시죠~!!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붉은악마 머리띠 그려봤답니다~ ㅋㅋㅋ 같이 쓰실래요???^^
36.jpg


View > Show Grid를 선택해 줍니다.
1.jpg

그리드를 이용해 정확한 위치에 도형을 그려 줄 수 있습니다.
2.jpg

원하는 사이즈의 사각형을 그린 후 그 위에 원을 위치해 줍니다.
3.jpg

4.jpg

두 원을 모두 선택한 다음 패스파인더를 이용해 앞면 오브젝트를 제외해 줍니다.
5.jpg

원을 하나 더 그려서 배치해 줍니다.
6.jpg

좀 더 작은 원을 그려 배치해 줍니다.
7.jpg

노란색 원을 두개 다 선택 한 후 패스파인더를 이용해 앞면 오브젝트를 제외해 줍니다.
8.jpg

큰 원을 하나 더 그려서 원하는 위치에 배치해 줍니다.
9.jpg

빨간색 원이 선택된 상태에서 2개를 복사해 줍니다.
10.jpg

빨간색 원과 파란색을 선택한 상태에서 패스파인더를 이용해 앞면 오브젝트를 제외해 줍니다.
11.jpg

12.jpg

노란색부분도 같은 방법으로 필요 없는 부분을 없애줍니다.
13.jpg

그룹을 풀어 왼쪽 필요 없는 부분을 지워줍니다.
14.jpg

직접선택툴로 주황색 끝부분을 선택한후 코너에 1픽셀을 입력합니다.
15.jpg

16.jpg

같은 방법으로 파란색도 코너를 둥글게 해줍니다.
17.jpg

18.jpg

붉은색으로 바꿔줍니다.
19.jpg

자연스럽게 블렌드를 줍니다.
20.jpg

그 전에 가운데 빨간색은 미리 하나 복사해 놓습니다.

빨간색 가운데 뿔 모양을 색상을 흰색으로 바꿔 준 후 블렌딩 모드를 컬러 닷지로 지정해줍니다.
21.jpg

그리고 가우시안 블러를 줍니다.
22.jpg

칠을 추가한 후 색상을 바꿔준 후 블렌딩모드를 컬러번으로 지정해줍니다.
23.jpg

패스를 이동해줍니다.
24.jpg

가우시안 블러를 줍니다.
25.jpg

두개를 그룹으로 묶어준 후 하나를 복사 한 후 흰색으로 채워주고 마스크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26.jpg

반사 툴을 이용해 반대쪽에도 복사해 줍니다.
27.jpg

Appearance 패널에서 획 두께와 색깔을 바꾸고 채우기 색은 없애줍니다.
28.jpg

획을 추가한 다음 색을 바꿔주고 패스를 이동해 줍니다.
29.jpg

획으로 가 점선으로 효과를 줍니다.
30.jpg

원을 선택한 후 모양 확장을 해주고 그룹을 풀어줍니다. 직접선택 툴을 이용해 아래쪽 부분을 지워줍니다.
31.jpg

획에서 끝을 둥글게 변경해 줍니다.
32.jpg

안쪽부분과 바깥원 부분 색상을 바꿔줍니다.
33.jpg

획을 추가해 색상과 획굵기를 지정해줍니다.
34.jpg

펜 툴을 이용해 아랫부분을 그려주고 이것저것 해서 완성~!
35.jpg

아~~~ 2002년 월드컵이 생각나네요~~ 그땐 저도 젊었었는뎅..ㅋㅋㅋ

호프집에서 다같이 맥주 마시면서 응원도 하고~ 광장에서 여러사람이랑 모여서 응원도 했었는뎅..ㅋㅋ

그게 벌써 16년전이네요 -_- 16년???? 이건 뭐죠???? 언제 시간이....
제가 그만큼 나이를 먹었다는거겠죠?ㅠㅠ (급 우울해짐..ㅠㅠ)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네요~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ㅠㅠ

다들 오늘 응원 열심히 하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필승 코리아 !!오늘 얼른 퇴근하고 가서응원해야겠어요.
시원한 맥주와 함께요. ㅎㅎㅎㅎ

그쵸그쵸~~~
축구 응원에 맥주가 빠지면 안되죠~~
저희 집은 이제 맥주가 똑 떨어졌네요 ㅠㅠ 오늘부턴 와인을 마셔야겠어요 ㅠㅠ

저 4개 주문이요!!! ㅎㅎ

ㅋㅋㅋㅋㅋ 쫌~~ 비싼대.... 괜찮으시겠어요?ㅋㅋㅋ

저도 2002년 시청앞 대학로.. 장난 아니었죠 ^^
꼬리잡고 다니고~~ 차 없어서 연대까지 걸어갔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

오~~~ 그때 시청앞에 계셨단말이예요??
전 지방에서 열심히 응원했답니다~ ㅋㅋㅋㅋㅋ
진짜 재밌었는데 말이예요~!!^^

로보트 태권 V? ㅎㅎ

ㅋㅋㅋㅋㅋ 얼굴까지 그려줄걸 그랬나요??
이런건 우찌 찾으신대요~ 안바쁘신거죠???ㅋㅋ

ㅎㅎ 그냥 딱~ 떠올라서!! 바빠도 할건 해야죠^^

와우 엄청 세밀하네요~

저도 2002년 월드컵 16년전에 봤는데 저랑 똑같이 나이 먹으셨군요 ㅎㅎ

대한민국 승리 가즈아~

ㅋㅋㅋ 그러게요~~ 똑같이 나이 먹었네요~~~
세밀한데.. 티가 안난다는 단점이!!! ㅋㅋㅋ
대한민국 화이팅~!!!^^

저도 며칠전에 2002년 월드컵 생각 했었는데! 찌찌뽕~ㅎㅎ
진짜 16년 뭐죠? ㅎㅎㅎㅎ
이거 3D 프린터로 뽑아줘요~ㅎㅎㅎㅎ

ㅋㅋㅋ 찌찌뽕~!!!
그냥 한번 생각해봤는데 16년전이여서 깜짝 놀랐네요 ㅠㅠ
언제 세월이 이렇게...ㅠㅠ

붉은 악마 머리띠 하나씩 쓰고 응원하러 가야겠어요.
오늘 통닭에 맥주 많이 팔리겠는데요~ㅎ

그럴 것 같아서 전 시킬 생각도 안했답니다~
집에 있는거에 대충 그냥 맥주 한잔 먹었네요~^^

요즘 시즌에 딱맞는 일러스트였네요~'ᴗ'

ㅋㅋㅋ 그쵸~
의도였답니다 ㅋㅋㅋㅋㅋ

아무리 안 설레는 월드컵이라도 우리 팀 경기는 봐야겠지요? ㅎㅎ 저희도 오늘 지인의 집에 모여 다같이 시청하기로 했답니다.

ㅋㅋㅋ 그니까요~
저도 원래 축구 안좋아하는데 우리나라 경기여서 어제는 봤답니다~
응원 열심히 하셨죠?? 결과는 뭐 아쉽지만..^^;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