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근속 포상!!!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전 어제 회식의 여파로 오늘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ㅋㅋㅋ

그렇지만!!! 기분만은 좋답니다~~ 왜냐고요???

바로바로 어제!!! 10년근속 포상 받았답니다~~~~ 음헤헤헤헤헤헤헤헤~
598856.jpg

10년근속 포상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금 !!!!

원래 금 준다고 했었는데~ 요즘 금시세가 떨어졌다고 현금으로 받았네요~ 히히히히히

금으로 줘도 되는데 말이죠~!! 뭐든 주기만 하면 좋답니다~ ㅋㅋㅋ

포상 주면서 겸사겸사 회식까지 진행한거였답니다~

그리고~ 휴가비도 나오고~ 월급도 나오고~ 노래방에서 노래 부르고 돈도 따고~ ㅋㅋㅋㅋ
음헤헤헤헤~ 어쩌다 보니~ 풍족한 7월 31일이 되었답니다~~
(자랑하는거예요~ ㅋㅋㅋㅋㅋ)

그랬더니 몸은 힘들지만 기분은 너~~~~~~~ 무 좋답니다~~

그리고!!! 저희 사장님께서~ 글쎄!!!
현장 하나 끝날때마다 인센티브를!!!! ㅠㅠ 감동입니다요~

아직 실현되진 않았지만~ 곧!!! 실현되겠죠???^^

오늘은 바람도 안불고 날씨가 너~ 무 덥네요~

다들 덥다고 짜증내지 마시고~ 즐겁게 일하세요~^^

화이팅입니다~!!!!!

이상으로 현금뭉치 받고 기분 좋은 @gangirl이었슴당~!!!^^

Sort:  

여러가지 행복들이 몰려와서 무더위 싹 잊어버리셨겠는걸요. 10년 근속하신걸 축하드려요.^^

ㅋㅋㅋ그쵸~ 너무 좋았답니다~~^^

기분좋은 하루겠네요!

네~~~ 완전 기분 좋은 하루였답니다~^^

현금이 최고죠!ㅋㅋ

ㅋㅋㅋ 그렇죠~ 현금이 최고긴해요 ㅋㅋ

와 멋진하루셨네요~ 10년동안 고생하셨어요~^^
인센티브도 현실이 되는 그날까지!! 고고!!

곧!! 현실이 될수있겠죠??^^

와 ㅇㅓ떤회사길래 ㅎㅎ 좋네요

ㅋㅋㅋ 좋죠???^^

저희 회사는 아무것도 안주는데ㅎㅎ 부럽습니다! 10년동안 고생하셨어용, 더운 오늘도 화이팅입니다ㅎㅎ

ㅋㅋㅋ 달라고 한번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10년을 한직장에 다니시다니 멋지셔요~!!

멋지다기보다~ 능력이 없는거 아닐까요? ㅠㅠ

무슨 그런 말씀을~!! 능력없는 이를 10년이나
써주는 곳은 없지요~!! 대단하신겁니다^^

기분좋은 일들이 같이 왔네요~^^

ㅋㅋㅋ 금전적인것들이 함께 왔네요~

와~~~ 10년 근속!!!~ 축하드려요!!!~ 깽걸님!!!~ ^^

히히히~감사합니다용~로사님~!^^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38
ETH 2645.15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