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12] 왕!!! 초보의 포토샵 적응기~!(손그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오늘은 넘 늦게 찾아왔네요~~ ㅋㅋㅋ

긴 연휴 휴유증은 오늘까지도 이어졌답니다 ㅠㅠ

할일이 넘 많아요~ ㅠㅠ

거기다가 위에선 전에 계속 얘기했던 것도 전혀 기억못하고 똑같은 얘기를 매번 반복하고 있고..ㅠㅠ

일하시는 분들 다들 그러시죠??? 저만 그런건 아니니까~!!! 그렇게 생각하고 위안을 삼아 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포토샵으로 찾아왔답니다~

히히히히히~ 손그림 도전!!!!!
7.jpg

오~~~~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저 혼자만의생각인가요???ㅋㅋㅋ

원래는 저 하트 움직이는걸 표현하고 싶었으나~!!! 시간이 없어서 그거까지 못했네요~ ㅠㅠ

우선 밑그림을 그려줍니다~
1.jpg

히히히~ 어제 집에서 스케치북에 한번 그려봤는데 저희 신랑이 저보고 그림 실력이 많이 늘었대요~~~ㅋㅋㅋㅋㅋ 저게 많이 는 실력이랍니다~^^;;;

이제 기본색을 칠해준답니다~
2.jpg

이때 전 레이어를 다르게 지정해줬어요~ 나중에 수정할 수 있도록!!!
포토샵은 아직 잘 모르겠어요~ 처음부터 뭔가 체계적으로 배우지 않은 느낌이랄까.. 할때마다 새롭답니다 -_-

할머니 얼굴도 칠해주고~ 귀도 칠해주고~ 다 칠해줍니다~
3.jpg

대략적으로 기본색을 다 칠해줬답니다~ 히히히
귀염귀염~!!! 혼자 만족 중...ㅋㅋㅋ
4.jpg

이제 세부적으로 들어갑니다~
할머니 머리카락도 표현해주고~ 한복도 약간 느낌을 다르게해서 한복느낌으로 해주고~ 여기저기 찝적찝적!!! ㅋㅋㅋ
그래도 깃털 그렸던 느낌이 있어서 처음보단 살~~짝 표현이 더 되는 것 같은 느낌????
5.jpg

하트 색깔도 너무 칙칙해서 화사하게 바꿔주고~ 그라데이션 넣어줬답니다~ ㅋㅋㅋ
원래는 색을 칠해서 약간 입체적으로 표현하고 싶었으나!!! 그렇게 표현은 엄청 어렵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간단하게 마무리!!!
6.jpg

이제 아이디도 적고~ 그냥 적으니까 심심해서 또 그라데이션 넣어줬답니다 ㅋㅋㅋ
만만한게 그라데이션이네요~
가장 간단하면서 이쁘게 표현된다는!!! ㅋㅋㅋ 초보들은 많이 써먹어야겠어요~
7.jpg

음헤헤헤헤~ 어떤가요??
나름 귀엽지 않나요??? 이게 하다보니까 자꾸 손그림이 욕심이 나네요~

스팀잇에 너무 금손이 많아서 보면 부럽기도 하고~ 따라해보고 싶은 욕심도 생긴답니다~

오늘도 벌써 다 지나겠네요~~

남은 시간 마무리 잘하세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Sort:  

설날 카드 같은 좋은 그림이네요~

ㅋㅋㅋㅋㅋ 설날에 그렸어야 되나요????

꼭 동화책에 나오는 캐릭터같아요^^

책보고 그린거예요~!!! ㅋㅋㅋ 귀염귀염하죠???^^

나중에 동화책 만드셔도 잘만드실거같아요!!

인자하신 할머니와 손주그림이네요. ^^;

손녀로 그렸어야 되는데!!! 아직까지 실력이 ㅠㅠ

포토샵으로 쓱싹쓱싹 이쁜 그림이 탄생하네요~
멋집니다~~

ㅋㅋㅋ 쓱싹쓱싹은 못한답니다~ 한땀한땀????ㅋㅋㅋ

사랑의 하트 뽕뽕뽕
할머니와 손자의 모습 정말 뭉클합니다 포토샵 경지에 이르신 거 두손 모아 경하드립니다
초여름 같은 오후 편하게 보내세요 멋진 @gangirl

아직 경지에 오르지 못했어요~ ㅠㅠ
시 잘보고 있답니다~~~ 어려워요~~~ ^^;

저에 비하면 금손중의 금손이십니다.. ^^

ㅋㅋㅋ 금손이 되고 싶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답니다~~^^

그림에서 사랑이 마구 샘솟는것 같아요. ^^
"할머니이~" "아구, 우리 귀여운 강아지~"
이런 대화가 오가는것 같아요.

그쵸???ㅋㅋㅋ 할머니와 손자의 사랑이 듬뿍!!!!
하트를 많이 그려줘서 더 그런 느낌인것 같아요~^^

귀여워요 포토샾깔려있긴한데 기껏 이미지사이즈나 줄이고있는 똥손입니다 ㅜㅜ

ㅋㅋㅋㅋㅋ 저도 전혀 못했어요~
포토샵 너무 어렵답니다 ㅠㅠ

동화에 나오는 그림 같네요^^
너무나 이뻐요!! ㅎㅎ

히히히히 귀염귀염하죠???
책보고 따라 그린거예요~ ㅋㅋㅋㅋ 창의성이 없답니다~ ㅠㅠ

너무 느낌이 좋은데요????
전 곰손이라 ㅠㅠ 배운거도 다 까먹음 ㅜㅜ

완전 잘 그리실 것 같은데요?????
금손 느낌!!! ㅋㅋㅋ 스팀잇엔 금손이 너~~~~무 많아서 제가 낄 자리가 없답니다... ㅠㅠ

흙손쯤 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3801.93
ETH 2252.31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