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운동하는 분은 멋집니다. ^^. 응원합니다. tip!

응원과 팁 감사합니다 : )

Hi @gamwoosonge!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kingbit!


@tipU quick guide | How to check your pending payouts.

걷기 5000만보, 프랭크 30분...팔굽혀펴기 9백개,스쿼트 15만개 하시고...
안한것처럼 올리신거 아닌가요? ㅎㅎ

설마요 ㅠㅠ 몇 년동안 운동안하다가 시작해서 그런지 힘들더라구요 ㅋㅋ

저도 어제부터 운동시작했습니다. 머리비우기에 뛰는것만큼 좋은게 없는듯해서요.. 꾸준히 한느게 힘들지요 ㅠㅠ 응원합니다!

같이 화이팅 합시다!! ㅋㅋ

10분... 멀지만 불가능 하진 않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

남는 태그에 kr-diet도 함 붙여주시죠. ㅎㅎ

스쿼트 자세 잡기가 힘들어서 아직 못하고 있는데...ㅎㅎ 훌륭하십니다.
적은 숫자라도 계속 하다보니 조금씩 늘어나더라고요.
저도 플랭크 10초씩 하다기 이제는 60초씩 3세트 할 수있게 되었습니다. :)

운동 화이팅!입니다.

kr-diet 태그 까먹었군요 ㅋㅋ

오늘부터 올리는 운동글에는 붙이보도록 하겟습니다 : )

저만큼이라도 했다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차차근 늘려가면 되겟죠. 가장 중요한건 의지와 꾸준성!

아자아자!!

운동이란게 하다가 멈추면 도 다시 시작하기 힘들더라구요.
화이팅입니다 ^^

플랭크 10분은 말 그대로 도전일 것 같네요^^
저도 10분할 수 있을 때까지 해봐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1.94
ETH 2763.3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