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불태우기!! 어깨깡페 만들기!! 프로젝트.

in #kr7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이번 포스팅 부터는 제가 직접 몸의 변화를 보여드리고자 얼굴을 공개하고 제가 직접 운동을 하는 영상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한 도장의 아이들의 사범으로 아이들을 가르치는 재능기부인 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저 또한 체지방율이 높습니다. 저의 신체조건은

  • 신체조건-

키 : 170cm

리치 : 176cm

몸무게 : 56.5kg

체형 : 마른 체형

체지방율 : 약 20%

악력 : 오른손 - 70
왼손 - 60

이렇게 키에 비해 몸무게도 적고 왜소한 체형 입니다. 그렇지만 여러분들께서 정말 못 믿으시겠다는 분이 계신다면 제가 하루하루 운동을 하면서 저의 몸이 어떻게 변화해 가는지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영상 한 번 봐 보실까요~~? 처음 얼굴을 공개하고 영상을 찍다보니 미숙한 점이 많아요. 그러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허허;;

Sort:  

저도 턱걸이 좋아합니다.
저도 5개씩 나눠서 100개 정도 하면
어깨랑 등이 커진 느낌이
나더라구오
발전 되는 모습 기대 하겠습니다

넵! 지켜봐 주세요! ㅎㅎ

영상 많이 올려 주세요 ㅎ
저도 운동영상 한번 올려 보겠습니다.

넵 알겠습니다. ^^

Good work! i bet you have good information.Please add english subs.

greetings from germany

ok i will subs in english as possible.. you know.. im beginner in english.
and glad to meet you.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62.35
ETH 3444.2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