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이어트 일기] 1~2일차 : 저는 100kg 입니다.

in #kr6 years ago

마음은 항상 하기 싫어합니다. 그걸 이겨내는건 보통 어려운 일이 아니죠. 그래서 저는 항상 시간을 맞춰 놓고 그게 울리면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그냥 일어나 버립니다. 한번 두번...10번 20번까지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20번 넘어가면서 부터는 그런 마음이 또 없어집니다. 그럴때 생각을 하거나 몇번이지 언제하지 이런 생각이 올라올때 "저는 감사합니다. 편안합니다." 이 말에 집중을 해버립니다. 이 말만 꽉지고 있으면 싫은 마음이 나오지를 못하거든요. 그냥 몸은 계속 절을 합니다. 그래서 @kimssu 님도 그냥 뭘하나를 잡고 해보십시오. 그게 하나님이든 뭐든 그것만 한번 한번에 집중을 하고 그냥 해보시면 생각보다 쉽게 해내실겁니다. 싫어하는 마음 생기는건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다 좋겠지만 제가 살펴보니 가격대비 복합 미생물 숫자등을 비교했을때 '미궁 장사랑' 제품이 괜찮아 보였습니다. 참고 하세요.

Sort:  

감사해요^^
저는 "이대로 괜찮습니다. 저는 엄마입니다. 잘못했습니다."
이렇게 속으로 이야기하게 되더라구요.
집중하는 말을 하면서 할 때.... 금방 숫자가 다음으로 넘어가는 것을 느꼈어요. 이번에 다시 할 때는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감사해요!(사실 엄청 고민됐었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50.09
ETH 3474.8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