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의 100일간 매일 호흡 명상해 보기 -2018.03.30(97일차)
100일째가 되면 처음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이벤트는 100일째 되는 날부터 페이 아웃 하는날까지 보팅과 격려의 글을 남겨주는 분들중에 추첨하여(팔로워 된 친구중) 참여자가 적을 경우는 직접 손으로 주사위를 던지고 많을경우는 자동으로 돌리겠습니다. 성원이 안될경우는 1등부터 지불하고 나머지 남는 금액은 무효 하겠습니다.
1등 1명 - 10 스달
2등 2명 - 각각 5스달씩
3등 4명 - 각각 2스달씩
4등 8명 - 각각 1스달씩
그간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보답으로 드리고자 하는데 액수가 많지 않더라도 참여하여 축하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2018년 3월 30일
월급이 나오는 주(週)의 금요일이라 그런지... 차속에 갖혀 30분이나 같은 자리에 서있다. 이럴땐 성질 부려봐야 나만 손해다. 이때 좋은 도구는 바로 호흡을 알아차리기! 가만히 눈을 뜨고 호흡을 지켜본다. 눈 앞에 보이는 신호가 벌써 다섯번이나 바뀌는데 꼼짝하지 않는다. 그 누구도 경적을 울리지도 않는다. 계속 서 있다. 집중도 되고 마음도 가라 앉는다. 그렇지만 더이상 아무래도 안되겠다. 요즘 밀려오는 바이어들의 향연! 오늘은 태국 대기업에 한국 목포 대학에서 박사 학위를 받은 젊은 태국 박사와의 저녁 약속이라 늦으면 낭패이니 차를 눈 앞에 보이는 백화점에 세우고 지상철을 타고 겨우 약속 시간을 지켰다. 박사는 벌써 도착해 음료 하나를 비우고 있다. 방콕에서의 약속 시간이란...
늦게 자리를 파하고 집에 돌아와 샤워를 하고 11시 50분에 자리에 앉았다. 사업적으로 만나는 사람이라도 좋은 사람들과의 자리는 늘 즐겁다. 그래서인가 늦은 시간 명상도 즐겁다. 마치 맛있는 요리를 먹는것 처럼 그 맛을 음미하며 명상을 한다. 오늘은 너무 늦은 시간이라 몸이 그만 하라고 한다. 이윽고 눈을 떠 보니 12시 40분이다. 조용히 하루를 마무리 한다.
- 개털-
우리나라는 3이라는 숫자를 좋아하는데 3일남았군요
삼신할머니
삼세번
쓰리고
ㅋㅋㅋ
맞습니다. 저도 3을 제일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쓰리고 하니 피박도 떠 오르는군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셨나요?
항상 좋습니다.
D-3이군요!
남은 3일 홧팅하세요^^
넵. 집사님! 좋은 모습으로 앞으로도 계속 빕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늦게까지 일이 많으시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네. 아무래도 저도 한국인이 확실한가 봅니다^^
좋은 사람들과의 자리가 그립습니다...
해외에 살다보니... 사람 가려 만나고 그러면서 한국에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그리울때가 많죠! 늘 감사합니다.
3일 남았군요!! 화이팅입니다~~
넵. 그러네요. 그동안의 격려와 응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뵈요^^
디데이가 점점 가까워지네요!ㅎㅎ
네. 이제 거의 다 온것 같습니다.^^
우와~~ 그 늦은시간에 명상까지~!! 대단하세요~~
어젠 급여에 이것저것해서 간만에 제 통장이 두두해젰답니다~~ ㅋㅋ
다들 여유로운모습!!!
두둑한신 모습에 저 까지 두둑합니다. 즐거운 토요일밤 되세요.
안녕하세요! 다른 도시에 와 있어서 요 며칠 못 찾아뵈었네요!!!
오 태국 사람들은 시간 약속에 철저한가봅니다! 더운 나라 사람들은 다 느긋한가 싶었는데 그것도 아니네요 :)
그분이랑은 그럼 태국어로 대화하셨나요?! 아님 한국어?!!?
ㅎㅎㅎ 태국에 비지니스 하는 사람들중 본인이 서양화 되었다고 생각하는 유학파들은 생각보다 시간을 잘 지키더군요. 그분과는 한국말 위주로 했습니다. 한국에 7년간 있었다는데 한국말 쓸곳이 없어 한국어로 하자는데 아마도 제가 태국어 하는 수준이랑 바슷하지 않을까 했습니다. 중간에 한국말이 생각나지 않아도 태국말 하지않고 영어로 하더군요.
우왕 한국에 있기 전에 다른 나라에도 있었나보네요. 한국에 7년이나 있었다니, 신기하네요 정말.
오늘도 친절한 답글 감사드립니다 :)
넵. 항상 감사합니다. 좋은 한주되세요.^^
스팀 가즈아!
감사합니다. 스팀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