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의 100일간 매일 호흡 명상해 보기 -2018.03.12(79일차)

in #kr7 years ago

DQmaAT2PJakBq9H9vKki91EJhzp4DVX3ES7jpEtfJKHyMn8_1680x8400 (1).jpeg

2018년 3월 12일

오늘은 5시에 앉았다. 저녁에 약속이 있어 시간 될때 앉기로 했다. 어제와 마찬가지로 의식을 코에서 왼팔, 오른팔, 가슴, 배, 다리로 의식을 움직이며 마지막엔 뒤 통수 꼭대기에서 전체를 내려다 보며 마쳤다. 의식을 온 몸을 옮겨 가며 지켜보니 처음이라 그런지 집중력이 잘 흩어지지 않고 꽤 집중력을 유지한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내 몸을 집중해보니 마치 다른 사람을 바라 보듯이 나를 바라 보게 된다. 좋은건지 뭐가 좋고 나쁜지는 모르겠지만 집중력 유지에는 도움이 되는것 같다. 눈을 떠 보니 6시 10분이다. 계속 알아차림을 유지하고 싶다. 약속 시간 늦겠다...

-개털-

Sort:  

Feed에 개털님 글이 떠 있는데.. 5시에 앉았다길래..
좀 이른시간에 앉으셨네 하며 클릭했네요..

약속 시간 늦겠다...

^^ 알 수 없는 "예쁨"이 느껴져요.

이런! 너무 예쁜 말씀 감사합니다. 제 행복을 나누어 드립니다. 더욱 더 행복해 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털님 명상하시다가 유체이탈까지 가시는건가요ㅎㅎ

ㅎㅎㅎ 그정도는 아닙니다. 그냥 바라보는 연습입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털님 명상하는 글을 보면 저도 명상하는 것과 같은 기운을 받네요 ㅎㅎ

이런! 극찬을 해주시는군요. 제 명상이 다른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명상은... 고딩땐가 해보고 안 해본... 대단해 보이세요. ^^

고등학교때 명상을 시작 하셨다니 그게 더 놀랍습니다^^ 다시 한번 시작해 보시죠^^

앞으로 허경영이 배우로 갈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ㅎㅎ
서울은 이제 벚꽃이 얼마 안있으면 필것 같아요
마음으로만 화창한 봄날을 전해드려요

그분은 배우 아니였습니까? 이목구비도 뚜렷하시고 말씀도 웃기게 해서 배우나 연예인인줄 알았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

늘 감사드립니다. @alexshin 님 때문에 더 열심히 하려고 하는것 같습니다.^^ 동지가 이래서 좋은가 봅니다.

혹시나 댓글만달리고 보팅이 안간다면 바로바로 답을 주세요^^
더러 피곤해서 안달리는것도 있을꺼같아요

넵. 감사드립니다. 피로가 날아가는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86.70
ETH 2415.1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