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승림이네 이야기] KTX이용시 제가 생각하는 에티켓View the full contextfuturecurrency (72)in #kr • 8 years ago Ktx 타본지도 가물하네요~^ 잘읽었습니다
KTX가 좁아서 더 그런듯요. ^^